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공중파, 케이블, 드라마 다시보기]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디스알닷컴]

오늘은 실시간 TV보기 사이트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예전에 소개해 드린 걸로 아는데 제가 제 포스팅 찾아보니 없더라고요. 아마도 제가 잘못해서 지운 거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블로그에 적어 놓습니다. 이젠 제 블로그에서 제가 내용을 찾을 때가 자주 있습니다. 갔던 맛집 주소나 메뉴, 연락처 등.. 블로그를 조금 하다 보니까 블로그가 거의 일기장 처럼 수첩이 된 듯한 느낌이 듭니다.



요즘 한동안 정신없이 보내서 인터넷으로 TV를 보거나 뭐 실시간 TV를 찾으러 다닌 적도 없는 거 같은데. 가끔 인터넷 보다가 지금 무슨 TV가 생방송으로 하지? 하면서 방송사 온에어 찾으러 다니다가 예전에 포스팅한 기억을 더듬어서 다시 찾게 된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주소도 바뀌었더라고요. HDTV로.. 사이트 디자인과 사용방법은 동일하니까 혹시 잊고 지낸 사이트라면 다시 한번 들어가 보시면 사이트도 많이 늘어나고 HDTV지원되는 거 같더라고요. 


벌써 한해가 너무 많이 흘러버린 거 같아서 조금 답답한 생각도 드는 하루입니다. 이렇게 한살 한살 먹고 있는데 과연 내가 뭘 하고 지내는지.. 블로그 보면서 예전에 제가 느낀 감정, 추억, 기억들 블로그에 많이 남아있네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실시간 TV 보실 수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뭐 다 공식적인 사이트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보시면 됩니다. 방송사 같은 경우는 회원가입만하면 되는 거 같습니다. 많이 보셨던 사이트죠?? 상단 탭을 보시면 홈을 제외하고는 공중파, 케이블, 티빙, 스포츠, 다시보기 순으로 나열되어있습니다. 키보드로 단축기 기능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HDTV에서 가장 맘에 드는 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방송과 요일 별로 가장 인기 있는 방송을 분류해 놨다는 겁니다. 뭐가 재미있는지 따로 찾지 않아도 가장 인기 있는 TV채널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럼 현재 실시간 인기방송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실시간 TV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인기방송인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 처럼 검색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실시간 시청을 위해 팝업에서 검색을 해줍니다. 그러면서 화면이 아래로 이동됩니다. 


현재 KBSn조이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실시간으로 중계 해 주고 있습니다. 케이블 TV니까 생방송은 아니겠죠? 생방송은 위애 KBS1, KBS2 서버 그리고 MBC, SBS 현재 방송하고 있는 실시가 TV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KBS에 처음 접속하셔서 실시간 TV를 보시는 분들은 아래처럼 고화질 동영상 시범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필요 없고 KBS는 프로그램만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광고 몇 개 나오고 어렵지 않게 케이블, 정규 방송등 현재 TV에서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인터넷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뭐 스포츠도 동일하게 보시면 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현재 TV에서 생방송으로 하고 있는 방송을 보시기에는 가장 추천해 드리고 싶은 사이트 입니다. 


다만 아쉬운 건 주위에 광고가 조금 많고 영상 광고 또한 두 개 정도 봐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유료가 아닌 무료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이 정도는 감수 해야 하지 않을까요? 간단하게 실시간 TV 사이트 HDTV 구 디스알 사이트 사용법에 대해 다시 포스팅 했습니다. 왠지 왠지.. 지금 포스팅 한 내용 했던 말 같은데.. ㅜㅜ


고화질로 실시간 TV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 별로 회원가입 혹은 KBS처럼 처음에 소프트웨어 설치를 하게 되지만 몇 번 이용하시다 보면 회원가입도 다 되어있고 소프트웨어도 다 설치되어있고.. 번거롭지 않게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생방송으로 MLB 추신수 류현진 생중계는 바로 클릭하시면 되고 열쇠로 잠겨진 곳은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곳들입니다. 참고하세요. 회원가입 무료니까 보실 분들은 회원가입 하시면 되겠죠?? 



아쉽게도 회원가입을 해도 광고 두개정도는 또 봐줘야 합니다. 흠..


그래도 기다리는 건 잠시니까 조금 기다리시면 바로 실시간 TV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DTV, 디스알닷컴은 드라마 다시보기 같은 건 추천해드리기 조금 그렇고..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추억의 명화보기?? 같은 느낌 거의 6개월 이상 지난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들밖에 없어서 드라마 다시보기는 다른 방법을 통해서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제목이.. 최고다 이순신, 내딸 서영이.. 대부분 유투브에 올라가 있는 영상들입니다. 그냥 바로 찾아서 보셔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실시간 TV보는 사이트 디스알, HDTV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 꼭 필요한 정보가 될 수도 있을 거 같고 다 아시는 정보일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제가 기억하기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으로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공중파, 케이블, 다시보기, 라디오]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