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북한 U16 챔피언십 결승 경기 중계, 인터넷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한국 북한 U16 결승 경기 중계, 인터넷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오늘 대한민국 북한 AFC U16 결승 경기 중계가 있습니다. 16세 이하 유소년 결승에서 이렇게 북한이랑 만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진짜 남북경기가 펼쳐지네요. 우리는 중계 경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은 시원시원하게 결승까지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북한은 참 힘겹게 2번이나 승부차기 끝에 결승전까지 올라왔네요. 한국 U16전적은 거의 퍼펙트 하네요. 조별예선 전승, 8강 2:0으로 일본을 꺾고  ,시리아는 7대1, 이제 북한입니다. 오늘 승리를 한다면 전승으로 U16 챔피언십 전승, 이번 2014 U16에서 가장 인상적인 슛은 이승우 선수의 60미터 드리볼, 그리고 장결희 선수의 중거리 슛 장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제 아시안게임 개막되어서 인터넷에서 스포츠 경기 소식들이 많이 들리네요. 벌써 금1, 은2개로 2위로 올라가 있네요. 한국 북한 결승 경기일정은 오늘(20일) 오후 8시부터입니다.  U16 대한민국 북한 결승전 토요일이라 편하게 응원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TV생중계와 인터텟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과 북한 결승 경기로 AFC홈페이지는 최진철 감독과 이승우 선수 등 첫 페이지가 한국과 북한 소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분위기와는 완전히 틀리네요^^


U16에서는 세계 최강이네요^^ 요즘 아시안게임 예선과 국가대표, 그리고 U16 대표선수들 때문에 축구 보는 재미가 큽니다. 축구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니 말입니다. 축구 점수라고 보기에는 힘든 점수차이로 대표 선수들이 잘 뛰어주고 있습니다. 


북한 한국 결승에서 당연히 결승전에서 이기겠지만 이제 기록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북한 한국 결승이라 이승우 선수 연속골이 나와서 5경기 연속, 6득점을 만드냐일 거 같습니다.  현재 이승우 선수는 5골, 4경기 연속골등의 기록을 새로 쓰고 있습니다. 북한과의 결승전에서 장결희 선수와의 컴비네이션을 통한 연속골로 우승에, MVP에 다득점등 각종 타이틀을 가져올 가능성이 아주 클 거 같습니다. 


북한 한국 U16 챔피언십 결승경기 일정

방콕에서 라자망갈라 현지시간으로 18:00, 한국시간 20:00 북한 한국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대한민국의 승리가 예견됩니다. ㅎㅎ


U16 한국 대표팀 시리아 선발 명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축구공만 보이네요. 장결희 선수 2골등 압도적인 경기를 시리아전에서 보여줬습니다. 


 북한은 현재 3경기 연속골을 넣었던 한광성 선수와 최성혁 선수를 경계해야 합니다. 북한전적으로 보면 쿠에이트 전에서 한광성, 정창범, 최성혁 선수가 한점씩 득점을 했으며 우즈베키스탄에서는 역시 한광성과 정창범이 한골씩넣었지만 우즈베키스탄에게 졌습니다. 이후 다시 한광성1골 최성혁 2골등 예선에서 최성혁과 한광성은 3골씩 기록했습니다. 


오늘 한국 북한 결승경기 중계는 TV생중계와 인터넷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시안게임도 그렇고 아프리카TV에서 역시 볼 수 있습니다. 


우선 TV생중계는 MBC SPORTS+에서 인터넷은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되도록 이면 TV생중계 이용해 주시면 인터넷으로 보실 분은 아프리카 TV 사이트 링크해 두었으니까 참고 바랍니다. 





아프리카 TV에서는 하이라이트 생중계와 다시보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생중계 못보신 분들은 아프리카 TV를 이용하시는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한국 북한 결승전 (16세이하 챔피언십 경기) 인터넷 중계 보러가기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아시안게임, U16 축구.. 볼 게 많은 주말인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한국 북한 U16 챔피언십 결승 경기 중계, 인터넷 하이라이트 다시보기였습니다. 









이상으로 북한 대한민국 결승 경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