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대한항공 마일리지 가족합산,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신청 하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가족합산,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신청 하기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놀러 가기 위해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하려고 가족등록 신청 해봤습니다. 혹시 대한한공 마일리지 조금 있으신 분들은 국내 항공 가족과 함께 마일리지로 간편하게 다녀올 수 있더라고요. 등록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30분도 안 걸리는 거 같습니다. 가족을 미리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미리 회원가입 하신 후에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만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자녀(미성년자)일 경우 인증 절차가 있는데 홈페이지 상단에 다른 지역 사이트에서 미주로 선택하시면 인증 없이 미성년자도 회원가입은 가능합니다. 


* 미주로 가입하다 보니 한글입력이 누락될 수 있는데 대한항공으로 전화해서 이름 넣어달라고 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신 후에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등을 스캔받아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간단하니까 제가 마일리지 합산 가족등록하는 절차 캡쳐 해놨습니다. 

 


1) 우선 대한항공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Kr.koreanair.com



2) 당연히 마일리지가 있으신 분은 회원가입되어있겠죠?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주세요.


3) 상단에 스카이패스에서 마이스카이패스를 눌러서 들어가 보시면 현재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한한공 마일리지 만전(10,000점) 기준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보너스 신청하기를 통해 마일리지 예매 가능합니다. 


4) 들어가 보시면 바로 가족등록 신청서가 있습니다. 가족을 등록시켜주시면 마일리지로 항공권예매하실 경우 가족을 함께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Fax로 신청하시려면 가족등록 신청서를 기입하고 출력해서 보내야하는데 저는 온라인으로 등록했기 때문에 바로 온라인 가족등록 신청으로 갔습니다. 온라인이 아니시면 아래 오프라인으로 출력하신 후에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스카이패스 가족등록은 친조부모, 부모, 배우자, 자녀, 친손자녀, 형제자매, 시부모, 처부모, 사위, 며느리, 외조부모, 외손자녀등이 가능합니다. 폭이 상당히 넓더라고요^^





등록하실 때는 간단하게 이름 스카이패스 번호와 신청인 관계만 입력하신 후에 증빙서류만 첨부하시면 1-2시간안에 등록이 되었다고 메세지 옵니다. 휴대폰번호와 이메일주소 확인해주세요^^


아래처럼 신청인의 회원번호(Skypass Number)기입 후 파일첨부(가족증빙서류 스캔본)을 첨부하신 후에 발송 해 주시면 끝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가족합산,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신청 하기아주 간단합니다.

시간되실 때 미리 해 두시면 급하게 마일리지로 항공권 예매하실 때 편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가족합산,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신청 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