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키즈모드 [삼성 갤럭시노트3, 갤럭시S5, 갤럭시S4] 진입 종료



제목

키즈모드(Kids Mode) 써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습니다. 사실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최대한 안보여주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보여줘야 하지만 가끔씩 스마트폰 주고 다른 일하다가 아이가 잘못 눌러서 직장 상사에게 카톡을 보낸일도 있고 전화도 눌러서 최근 전화 리스트에서 전화건 적도 있었는데 키즈모드 있으니까 이제 그럴 걱정이 없어졌습니다. 내가 보여주고 싶은 어플과 사진, 동영상만을 지정해서 아이가 볼 수 있게 할 수 있는 키즈모드, 갤럭시S5 처음 나왔을 때 지인의 키즈모드 보고 이거 괜찮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S4도 펌웨어 업데이트로 키즈모드 기능이 들어가서 나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올 갤럭시노트4 새로운 기능에 이런 아이를 위한 어플과 필요한 기능들 좀 신경 써 줬으면 합니다. 

키즈모드 아직 사용안해보신 부모님들이시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아이를 위한 스토어가 따로 있어서 필요한 키즈어플 다운로드 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비번을 걸어서 아이가 비밀번호를 모르면 키즈모에서 일반 모드로 나올 수 가 없습니다. 키즈모드 종료를 위해서는 초기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키즈모드 종료는 키즈모드 하단 우측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키즈모들 들어가기 위해 눌러야 하는 아니콘입니다. 이번 갤럭시노트3 펌웨어 업데이트하면서 새로 생긴 기능인데 처음 보면 바로가기 아이콘이 되어 있는데 눌러서 설치 해 주시면 됩니다. 


키즈모드 진입화면 입니다. 키즈모드 초기 설정 시 자신이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어플을 선택해서 원하는 어플만 사용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밑에 아이와 부모 아이콘은 설정을 위한 아이콘인데 진입을 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 바로 옆에 있는 문이 열리는 아이콘이 키즈 모드 종료 아이콘입니다. 




키즈모드 진입하시면 그리기 기능과 키즈스토어가 있어서 나이대 별로 원하는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키즈모드 무료 어플이 많아서 유용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아래처럼 보여주고 싶은 동영상만 선택해서 아이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어른이 보는 것을 빼고 아이가 볼만한 교육적인? 것만 넣어두시면 됩니다. 저야.. 뽀로로하고 타요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교육컨텐츠도 많으니까 설치해서 한번 들어가 보세요.

  


처음설치하거나 키즈모드 종료시 아래처럼 PIN번호 입력해서 비번으로 키즈모드 종료가 가능합니다. 진입은 그냥 아이콘을 눌러서 키즈모드 실행이 되고 종료는 비번을 눌러야지만 종료할 수 있습니다. 키즈모드 상에서 스마트폰을 껐다 켜도 키즈모드로 들어옵니다. 

  


키즈모드 사용해보니 부모님들께는 살짝 추천해주고 싶은 어플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아직 보완되어야 할 부분이 조금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훌륭한 아이용 어플이라 생각합니다. 아직은 동영상을 많이 넣고 구동하면 버벅이고 조금의 딜레이가 발생되는 부분이 있는데 차츰 좋아질 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







이상으로  키즈모드 [삼성 갤럭시노트3, 갤럭시S5, 갤럭시S4] 키즈모드 종료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