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알제리 독일 경기 역대 전적 재미있네요. TV 생중계 일정 정보



알제리 독일 역대 전적 재미있네요. 중계 일정 정보

알제리와 독일 그냥 얼핏 보기엔 독일이 완전 우위에 있다고 판단되는데 알제리와 독일 역대 전적을 보면 알제리가 2승으로 전적상 우위에 있네요. 퇴근하기 전에 뉴스기사 보다가 알제리 독일 역대 전적 기사 보고 같이 공유 해드리려고 포스팅 남깁니다. 비록 조금 오래된 이야기 이고 지금 하고는 상황이 많이 틀려졌지만 그래도 천적이라는게 존재하기 때문에 피파랭킹 22위와 2위의 경기로 보기에는 조금 더 관심있게 볼 경기 인거 같습니다. 64년 독일이 통일 전이긴 하지만 2:0으로 친선경기에서 알제리 승, 82년 스페인 조별 예선에서도 2:1로 역대 전적에서 알제리의 승.. 이때 담합으로 알제리가 탈락했던 아픔도 있어서 국민 감정까지도의 한 몫 할 거 같은 알제리와 독일 중계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독일과 알제리 TV중계일정, 시간 남기고 들어갑니다. 인터넷으로는 네이버, 다음 어디서든 편하게 생중계 볼 수 있으니 생략하고. 시간이 5시라 TV생중계 보시고 출근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대한민국이 16강에 올랐다면 독일과 경기를 펼쳐서 아마도 내일 거리응원 등 축제의 분위기였을 텐데 아쉽네요. 저는 내일 아침 일찍부터 회의가 있어서 점심시간에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해야겠네요. 아래 알제리 독일 피파랭킹 보시면 독일이 전력상? 아니 확실히 우위에 있지만 "수치의 경기"라는 과거의 앙금으로 알제리 대표팀 감독은 아직도 알제리 사람들은 복수의 의지를 드러낸다고 합니다. [현재 뛰고 있는 선수들은 태어나지도 않은 시점..]



독일과 알제리 경기일정

독일과 알제리 중계는 프랑스와 나이지리아 경기일정이 새벽 1시이고 이후 새벽 5시에 중계가 진행됩니다. 


독일과 알제리 생중계 방송사 (KBS2, SBS, MBC)

방송 3사가 모두 생중계 예정되어 있습니다. 16강 5경기와 6경기입니다. 


독일과 알제리 경기장은 에스타디오 베이라히우네요.



독일과 알제리 상대전력 비교

점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88점과 66점은 엄청난 차이입니다. 수치상으로 독일이 모든 부문에서 우위에 있습니다. 특히 미드필더와 골키퍼는 최고점인 100점이네요.


독일과 알제리 역대전적 비교

2전 2패로 독일이 아직까지 알제리를 이긴 적이 없습니다. 그동안 알제리가 월드컵 최고 성적이 조별탈락이라 월드컵에서 그 동안 만날 수도 없었습니다. 


독일과 알제리 골득실

4:1로 알제리가 골득실차이에서도 3점이나 앞서네요.




사실 독일과의 경기는 대한민국이 16강에서 겨뤄야 할 상대로 알고 있었는데 그 자리에 알제리가 들어가 있어서 섭섭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합니다. 독일과 대한민국이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과 회사앞 삼성역 거리응원도 볼 수 있는 기회인데.. 너무 아쉬운 브라질 월드컵이라 요즘은 사실 TV생중계 경기를 보는 건 아니고 인터넷 주요장면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정도 챙겨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내일 아침 알제리 승이라는 문구를 보면 재밌겠네요. 오늘 하루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알제리 독일 역대 전적이 재미있어서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독일 알제리 하이라이트 영상 / 골모음 바로가기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이상으로  알제리 독일 경기 역대 전적 재미있네요. TV 생중계 일정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