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SKT 노트5 OK5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이젠 OK5가 SKT 갤럭시노트5 최신펌웨어 입니다. 

요즘은 감흥도 없어진 펌웨어 업데이트.. 이러면 안되는데.. 흠... 영상통화 시 화면 오작동 및 안정화 코드 적용버전이라고 합니다. 와이파이 존 찾기 귀찮아서 그냥 며칠 간 두고 있었는데 와이파이 연결하고 잠시 있으니 알아서 업데이트하면서 리부팅 되었네요. OK...의미 있는 펌웨어 버전인 거 같네요. 

12월 되면 조금 한가해 질줄 알았는데 해야 할 일은 끝이 없네요. 이것저것 고민하다 보면 잠도 안 올 때가 있답니다. 회사일 혼자 고민한다고 되는 일도 아닌데...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답니다. 블로그도 사실 요즘은 잘 못 들어오네요. 몇몇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도 들면서 어쩔 수 없는 저의 생활 패턴을 바꿀 수도 없네요. 이젠 바꾸면 안되는 상황이라 대부분의 시간을 회사와 그리고 대부분의 고민을 업무에.. 그리고 가족생각...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는 이것저것 모바일 관련 자료를 모으고 검색하고, 공유하고 나름 뿌듯한 생각도 들었는데 요즘은 모바일 보다는 업무에 관련 된 디자인, 기술 자료 찾는데도 시간이 모자르네요.ㅜㅜ.

내일 눈 소식이 있네요. 눈길 안전운전 하세요^^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이상으로 SKT 노트5 OK5 펌웨어 업데이트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