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마공유 / 소개 ☆

갤럭시노트3 시스템 파일 폴더 공유 [SKT 롤리팝 OC4]



갤럭시노트3 롤리팝 펌웨어(OC4) 시스템 파일

SKT 노트3 롤리팝 시스템 폴더입니다. 이전 강좌에서 추출했던 펌웨어 Framework. app, prev-app등 전체 파일 공유입니다. 테마작업 혹시 SKT 롤리팝 순정 파일 필요하신분들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도 참.. 요즘 정보에 늦는 거 같습니다. Muppy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도 알려드려야 할 거 같습니다. 노트3 롤리팝 초기화 없이 사용하다가 공장 완전초기화 이후 참 편하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일부 기능에서는 버그가 살짝 보이고 있네요. 마이너한 부분이라 아직 킷캣에 머물러 계신다면 롤리팝 나쁘지 않으니까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app폴더와 priv-app를 묶어놓은 압축파일나머지 전체파일을 묶어놓은 파일 두가지 입니다.



위에 스샷과 같이 하단에 두개의 파일입니다. 테마작업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SKT 갤럭시노트3 OC4 펌웨어 추출파일입니다. 타기종 적용불가입니다.]


App, priv-app 폴더 다운로드 하기 [링크]


기타 Framework을 포함한 나머지 파일 다운로드 하기 [링크]



오늘하루 편안한 하루 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를 시작할 수 있는

편안한 주말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시스템 파일 폴더 공유 [SKT 롤리팝 OC4]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