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첼시 웨스트브롬, 스완지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정보 [다시보기]



첼시 웨스트브롬, 스완지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정보

오늘 오랜만에 집에서 쉬고 있네요. 오늘 자정에 볼만한 경기가 있네요. 기성룡 선수가 있는 스완지 시티경기와 무패행진을 하고 있는 프리미어리그 1위 첼시 경기가 있습니다. 시간대가 조금 어정쩡한지 모르겠지만 토요일 저녁이라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중계를 챙겨 보실 거 같습니다. 첼시가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와 아스널도 잡은 스완지가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9승 2무의 첼시 평균득점이 2.55라니.. 역시 첼시 답네요.




아래 첼시 웨스트브로미치와 스완지와 맨시티 인터넷 사이트 링크 해드릴테니까 참고 바랍니다. 오늘 경기는 SBS스포츠SBSCNBC를 통해 케이블 TV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TV로 못보시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보실수도 있네요. 주말에는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있어서 좋긴 좋은데 이래저래 바빠서 잘 못챙겨 보네요. 



기성룡 선수가 있는 스완지 시티도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와 경기를 하는데 제발 기성용 선수가 좋은 경기를 보여줬음 좋겠네요^^ 오늘아니 이제 2시간 후부터 경기가 시작됩니다. 저녁먹고 시간이 남아서 다시 포스팅 오늘 2개나 포스팅 하네요.


첼시, 맨시티, 스완지 모두 상위권에 있는 팀들과 중위권에 있는 웨스트브로미치 경기가 있으니 혹시라도 맘에 드는 팀이 있으면 골라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첼시는 이제 12경기 시작인데 9승 2무, 맨시티는 6승 3무 2패네요.. 스완지도 요즘 성적이 나쁘지 않으니 오늘 좋은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해주네요. 아래 링크를 참고 해 주세요. 

볼만한 경기는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으로 생중계 해주네요. 레버쿠젠 손흥민 선수 경기도 있는데 국내에서 중계는 없는 듯하네요..^^; 인터넷에서는 첼시 웨스트브롬, 스완지 맨시티 다시보기도 가능하니까 참고 하세요. 오늘 저녁 멋진 경기 중계 챙겨 보세요^^



이상으로 첼시 웨스트브롬, 스완지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정보였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2개나 포스팅 했네요^^






이상으로  첼시 웨스트브롬, 스완지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