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JTBC 온에어, JTBC 인터넷 실시간 무료 방송보기 마녀사냥, 비정상회담, 히든싱어



JTBC 온에어, JTBC 실시간 무료 방송보기

며칠 전에 실시간 TV무료 보기 사이트[링크] 포스팅 해드렸는데 제 설명이 부족했던 건지.. 저 하고 개인적으로 친하게 지내고 있는 분 중에 (닉네임.. Soni....)라는 분이 정말 JTBC 실시간 인터넷으로 볼 수 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 그래서 사이트를 바로 찍어드렸는데 그래서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기로 따로 빼서 올려드립니다. 저도 요즘 SBS, MBC, KBS프로보다도 JTBC 예능, 드라마를 즐겨보게 됩니다. 가끔씩 돈을 조금 내고 다시보기도 누르기도 한답니다. 



JTBC방송 인터넷으로 생방송 TV는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방사수 하시는 분들이 돈 버시는 분들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참~~ 잘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자기 시간만 있다면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보시는 건 일도 아닐 겁니다. 



각설하고 JTBC 실시간 TV 어떻게 보는 한번 확인 해 보세요.. 요즘 지상파 보다 종편이 더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정규 방송처럼 규제가 강한 방송보다는 조금 더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채널이다 보니 시청자로써는 시원하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다 지난 일 이지만 세월호 사건 때는 JTBC만 봤었는데.. 


요즘은 JTBC방송 중에서 히든싱어 생방송과 안되면 재방송이라도  꼭 챙겨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녀사냥도 재밌게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비록 다시보기는 유로라 아쉽지만 그래도 실시간 생방송은 무료니까 잘 챙겨보신 다면 JTBC 온에어 사이트 정말 재미있는 사이트 가 될 거 같습니다. 


히든싱어 방송시간은 토요일 밤 11시입니다.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방송시간 JTBC 매주 토요일 9시 40분 방송입니다. 



마녀사냥 , 히든싱어, 학교다녀오겠습니다를 무료로 다시보기 위해서는 편성표를 확인하신 후에 재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편성표 상에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보기가 없다면... 유료로 다시보셔야 하지만 아래 JTBC 편성표를 보시면 재방송을 상당히 많이 해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지상파 방송보다도 더 많은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그럼 JTBC 온에어, JTBC실시간 TV보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뭐 JTBC홈페이지를 통해 온에서 사이트를 들어가셔도 되지만 바로 JTBC온에어 사이트를 들어가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서 실시간 무료 TV보기 바로기가



 JTBC 온에어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없이 JTBC 온에어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여트 MBC, KBS, SBS 온에어 처럼 광고를 2개정도 보셔야지 온에서 실시간 TV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반화질과 저화질 시청이 가능한데  온에서 실시간 TV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 유료 결재를 하시면 HD고화질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역시 돈을 조금 내야 프리미엄급 대우를 받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Soni..님 께서 물어보셔서 그냥 포스팅 자료로 JTBC는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실시간 생방송 TV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직 JTBC 무료 시청사이트 모르시면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보고 싶은 예능, 드라마 챙겨보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JTBC 온에어, JTBC 인터넷 실시간 무료 방송보기 마녀사냥, 비정상회담, 히든싱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