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무료 음악 듣기 어플 다운로드 받으세요.


무료 음악 듣기 어플 [밀크 Milk] 다운로드 받으세요.

삼성에서 정말 맘에 드는 뮤직 플레이어 어플을 무료로 배포하네요. Milk라는 어플, 어떻게 이렇게 무료배포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되면 유료음악 스트리밍 서비스하는 업체들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뭐 우리야 꽁짜로 음악 듣는 앱이 생겨서 좋지만, 개인적으로 가장맘에 드는 건 장르별 듣기와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뮤직앱 인터페이스와 300만개가 넘은 엄청난 컨텐츠를 갤럭시 기기를 사용하시는 거의 대부분의 유저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이 공개한 Milk라는 앱은 자신의 원하는 장르를 알아서 재생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듣고 싶은 음악장르를 꽤 정확하게 들려준다고 합니다. 마이스테이션과 국내 TOP 100 무료 듣기지원, 그리고 아이돌, 국내힙합, 국내인디, 발라드, 해외 Top 100, R&B등 지원 장르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조금 아쉬운 건 지원 기기가 삼성에 한정되어 있다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삼성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바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에서 이번 갤럭시노트4 배포하면서 공개한 무료 음악 듣는 앱 Milk 구동 화면입니다. 


사실 지금 보여지는 이미지 보다 작동을 휠, 조그 버튼과 같은 작동으로 감성까지 생각한 부분이 돋보이는 무료 뮤직앱입니다.  조그, 휠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부분 사진 찍어 봤습니다. 안드로이드 4.0이상에서 구동 가능한 어플이라 범용성 또한 높아 보입니다. 


요즘 삼성전자.. 사실 조금 힘든 상황이지만 관련앱과 특화 기능을 조금 더 보완하려는 부분인거 같기도 합니다. 삼성 스마트폰 특화 어플이 되겠네요. 현재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음악 좋아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어플이 될 거 같습니다. 제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해 드릴 테니까 아직 설치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ilk 음악듣기 무료앱"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무료어플인데 아직까지 많이 모르셔서 그런지 다운로드 수는 많지 않네요. 밀크, Milk Music, 무료뮤직앱으로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등록 일자가 9월 21일입니다. 


보통의 뮤직 플레이어 어플이 아닌 뮤직앱으로는 거의 최강자가 될 듯합니다. 스마트폰 네이게이션에 T맵의 편리함의 음악 컨텐츠까지, SK+삼성 조합을 조금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과연 이러한 어플이 얼마나 오래 지속이 될지는 의문입니다. 아무래도 음원 컨텐츠가 있는 부분이라 유지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갈 듯한데 조금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삼성에서 이번에 배포한 Milk라는 어플은 정말 대박앱이라고 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아직 초기모델이라 조금 더 보완해야 할 부분은 많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 통일성과, 음질, 가사, 목록과 기타 다양한 기능이 들어간다면 거의 최강이 될 듯합니다. 월이용료, 회원가입없이 즐길 수 있는 음악서비스, 음악을 듣는 가장 쉬운 방법 Milk..


삼성에서 노리는 게 무엇인지 너무 잘 보여주는 부분이네요.



삼성뮤직앱[Milk] 지원 기기

우선 갤럭시 시리는 다 된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쉬운 건 갤럭시S2부터 원조 갤럭시S1은 지원기기 목록에서 제외되어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지 갤럭시S2, S3, S4, S5와 파생 제품인 그랜드 골든, 070, 어드밴스, 미니 등... ICS 4.0이상인 제품은 지원 되는 듯 합니다. 


추가적으로 지원단말기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지만 삼성전자 스마트폰 이상은 안되겠죠? 아무래도 삼성전자 특화 어플로 자리잡을 거 같습니다. 뮤직앱 사용하면서 스샷 몇 개 찍어서 올립니다. 사용하면서 보니까 스테이션 기능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이 반투명 테마처럼 조금 따라한듯한 느낌 살짝 듭니다.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고품질 음악추천, 세상에 없던 새로운 음악 경험.. 뭐 너무 거창하게 들리지만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 무료로 음악 쉽게 들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여튼 멋진 어플이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무료음악앱 Milk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참 오랜만에 포스팅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저도 모바일 전문 블로그 처럼 멋진 포스팅 하고 싶네요^^



오늘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이상으로 무료음악 앱 다운로드 받으세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