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시리아 4강 경기 16세 이하 챔피언십 중계, 시간



한국 시리아 4강 경기 16세 이하 챔피언십 중계, 시간

생각지도 않았던 AFC 16세이하 챔피언십 경기가 기다려 지내요. 오늘 한국과 시리아와 4강 경기 중계가 있는 날입니다. 처음에 승우 선수.. 어~~ 정도로 봤는데 보면 볼수록 재미있네요. 한일전을 통쾌하게 조금 모자라지만 100M질주해서 슛을 넣는 장면은 다시 봐도 멋지네요. 골키퍼까지 완벽하게 따돌리고, 일본과의 경기에서 승리함으로써 6년만에 U17 월드컵 티켓을 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승우 선수도 포함되겠네요. 우리 AFC 16세이하 대표선수들이 모두 잘 뛰어주고 있어서 오늘도 멋진 경기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오늘 북한도 4강 경기를 펼치는데 결승에서 만나면 정말 재밌겠네요. 일본은 미리 탈락하고 구경하고 있겠네요. 오늘 우리 대한민국과 시리아 경기는 오후 6시 방콕 라자망갈라 경기장에 경기를 갖게 됩니다. 



북한은 4시간 후인 저녁 10시부터 오스트레일리아 경기를 갖게 됩니다. 북한 경기는 따로 국내 중계일정이 안 잡혀 있네요. 북한경기도 볼 수 있던 사이트가 있던데 찾는대로 업데이트 해서 링크해놓겠습니다. 늦어도 오늘 10시 이전에 해야겠죠??





다들 아시겠지만 오늘 열리는 한국과 시리아 경기 일정과 TV생중계 방송국과 인터넷으로 보실 수 있는 곳 링크로 대체해놓겠습니다. 인터넷으로 보시는 분들은 이승우 선수 하아리이트 쉽게 보실 수 있으니까 다로 링크는 안할게요^^ [사진출처 KFA ghavpdlwl]




 한국 시리아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생중계로 진행을 하네요. TV로 보실분들은 오늘 저녁 6시부터 채널 고정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인터넷을 중계로 한국과 시리아 경기를 보실분들은 링크 클릭하시면 아프리카TV사이트 링크 해놓았으니까 보시면됩니다.^^ [링크]



앞으로 우리나라 대표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세계적인 선수로 컸으면 좋겠네요. 

오늘 월드컵 예선 2차경기까지 있어서 오늘 오후에는 모두들 축구보고 계실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 화이팅 하세요^^ 




이승우 선수는 당연하고 

U16에서 뛰고 있는 모든 선수 화이팅^^






이상으로  한국 시리아 4강 경기 16세 이하 챔피언십 중계, 시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