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유기농 쌈밥집 [평창 강촌쌈밥 추천 맛집]



유기농 쌈밥 [평창 강촌쌈밥 맛집]

오늘은 평창동에 유기농 쌈밥과 돌솥밥이 같이 나온는 가족들과 함께 한 번가볼만한 평창동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강촌쌈밥집이 규모가 큰 그런곳은 아니지만 정말 주위가 운치가 있어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소개 해드립니다. 요즘은 일상에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고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조금 많더라고요. 가끔씩 평창도 가시는 길에 맛집 찾으시려는 분들은 유기농 쌈채로 유명한 강촌쌈밥집 한번 가보세요.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족과 함께 가셔서 쌈밥드시기에는 딱인 거 같습니다. 평창동이 조용하고 분위기가 있는데 딱 어울리는 곳인 거 같네요. 지금 비가 조금내리고 있네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오후 되세요. 평창동 강촌쌈밥 연락처는 하단에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강촌쌈밥위치는 네비게이션에서 바로 나오더라고요. 대중교통은 조금 그렇고 자가운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평창 강촌 쌈밥 맛집 방문 후기 - 쌈밥집 가게 사진입니다. 정말 분위기 있죠?



평창동 맛집 강촌 쌈밥 액자가 걸려있더라고요^^


강촌쌈밥집에서 주문한 쌈밥입니다. 맛있겠죠?


강촌쌈밥은 돌솥밥으로 나옵니다.^^ 



쌈밥집에서 쌈밥시키시면 요롷게 나옵니다. 유기농 야채인지라 믿고 먹을 수 있겠죠?





쌈밥집 들어가 보시면 유기농법의 쌈채와 영양 돌솥밥이 큼지막하게 

붙어있습니다. 강촌쌈밥 전화번호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혹시 평창동에서 식사 하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이상으로  유기농 쌈밥 [평창 강촌쌈밥 맛집]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