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카카오톡PC 버전 2.0업데이트 에 따른 인증방식 변경



카카오톡PC 버전 인증방식 변경 정보 및 방

모두들 휴가 잘 보내시고 계시죠? 카카오톡PC버전이 여러가지 변화를 보이고 있네요. 우선 이번엔 2,0버전 2.0.0.661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PC버전 인증방식이 조금 바뀌어서 모르고 계씨면 조금 짜증낼 수 도 있을법한 내용이 있어서 포스팅 해드립니다. 간략하게 정리하면 이전에 인정번호가 카카오톡 친구메세지로 오던 방식이 조금 바뀌어서 직접 찾아들어가야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우선 이번 버전에서 2.0버전업데이트에 따른 버그픽스네요. 비정상적인 부분을 개선하며 가장 큰 업데이트 내역은 미니 프로필 배경과 카카오스토리아 연동되어지는 부분입니다. 뭐.. 알아서 카카오톡PC버전 업데이트 되니까, 혹시 그냥 카카오톡 PC버전 2.0달라진 부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직접 확인 해보세요. 




그리고 가장 큰 변화는 보안관련 인증방식 변경인데.. 안전한 서비스를 위해 2.0.0부터 PC인증방식이 병경되었다는 공지입니다. 안드로이드 4.6.0에 우선 적용되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모바일 버전 확인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카카오톡 인증방식 변경이 이전에 내PC인증하면 날라오던 인증번호를 모바일에서 더보기, 설정, PC버전관리에서 인증번호 확인을 따로 해주셔야지됩니다. 앞으로 카카오톡PC버전 인증받으신다고 메세지 기다리지 마시고 직접 찾아 들어가셔야지 됩니다. 아래는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받을 때 PC에서 보여지는 화면 스샷입니다. <사진 출처 카카오톡 홈페이지>



그리고 아래는 스마트폰안에 카카오톡 설정창 이미지 입니다. 잘 차이를 모르시겠다고요?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시겠죠? 이전에 카카오톡 팀에서 보내주는 카카오톡 PC인증 번호방식이 아닙니다. 번호를 따로 보내주는 게 아니고 직접 찾아가는 방식... 결론이네요.



휴가를 보내시는 분들 멋진 추억 만드세요. 그럼 전 이만 물러갑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내용과 인증방식 변경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갤럭시노트4에 대한 기대가..조금 떨어지고 있는 시점의 포스팅입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PC 버전 2.0업데이트 에 따른 인증방식 변경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