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카카오톡PC 버전 2.0 최신버전 다운로드 [PC, MAC(맥)버전]



카카오톡PC 버전 2.0 최신버전 다운로드

오늘 카카오톡PC버전이 2.0으로 업데이트 받아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해보니, 디자인도 많이 바뀌고 카카오톡 PC버전에서도 보이스톡 지원이 되었네요. 아직 업데이트 안 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업데이트 하세요. 요즘은 회사에서도 카카오톡PC버전을 업무용으로 이용하는 부서들이 많아 졌습니다. 회사내 전용 메신저가 있지만 카카오톡PC가 조금 더 편해서 인지 예전에 네이트온은 규제가 있었는데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장점이 있는 카카오톡PC(Kakaotalk PC)는 모바일 연동이라는 편리함 때문인 거 같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 기본적인 UI도 그렇고 보여지는 부분에서도 채팅 리스트가 더 잘 보이고 금일자 카카오톡 업데이트 버전 다운로드 버전은 2.0.0.654버전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개편과, 보이스톡/그룹콜 기능, 그리고 일러스트 다양한 컬러 채팅방 배경화면 추가라고 합니다. 아직 까지 카카오톡 PC버전 2.0 최신버전 다운로드 안 하신 분들은 이번에 한번 설치해보세요. 아직 업데이트 안 하신 분이거나 자동 업데이트가 안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달라진점 소개 부분입니다. 채팅방 배경 내 스타일대로.. 갈수록 카카오톡 PC버전이 무서워지고 있네요. 



UI부분에서도 친구목록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현재 어떤 창이 열어져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주 쓰는 메뉴를 찾기 쉽게 개선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스마트폰 모바일과 카카오톡PC버전 모두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춰서 업데이트 되고 있는 부분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출장나가면 Onepass로 무제한 데이타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장 좋아하는 카카오톡 보이스톡이 PC버전에서도 가능해 졌습니다. 특히 그룹통화가 가능한 부분은 업무보시는 분들에게도 상당한 메리트가 될 거 같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해본 화면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게 바뀌면서 눈에 잘보이게 색상배합이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단에 보여지는 숫자 카운팅과 색상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설정창도 화이트 배경으로 눈에 잘들어오는 화이트 테마로 되어있고 스타일 설정에서 일러스트가 추가되어서 조금 더 다양한 화면으로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톡이 생기면서 장비선택과 마이크 선택, 그리고 볼륨조절이 함께 추가되었네요.

  


  


카카오톡 PC버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무료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PC버전과 맥(Mac)버전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OS도 관계없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보다 상세한 카카오톡PC버전 업데이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 한 주가 다 지났네요. 모두 편안한 저녁과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간단한 카카오톡 PC버전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포스팅이었습니다. 





카카오톡 PC 2.0.0.645버전 인증샷





이상으로  카카오톡PC 버전 2.0 최신버전 다운로드 [PC, MAC(맥)버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