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루팅의 장점과 단점, 잃는 것과 얻는 것



갤럭시노트3 루팅 장점과 단점, 잃는 것과 얻는 것

갤럭시노트3 9월에 예약 구매로 조금 일찍 사용해서 조금 오랫동안 루팅 없이 지내왔네요. 개인적으로 요즘 금융권 어플을 많이 사용해야 해서 미뤄온 것도 있습니다. 루팅하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새롭게 많이 보이네요. 예전에는 항상 루팅해서 사용해서 느끼지 못했던 것들이.. 그 동안 루팅 안하고 아쉬운 점이 참 많았는데 조금 과장해서 스마트폰 쓰면서 속이 다 시원해진 느낌이 살짝 드네요^^





현재 루팅 장점으로 손 꼽을 수 있는 건..

그 동안 루팅 관련 유료어플 사용가능, 그리고 무음 카메라와 스마트폰 백업의 편리성..

백업과 무음 카메라가 가장 편하네요. 그 동안 스피커 쪽 손가락으로 막고 소리 최소화해서 

사용했었는데.. ^^ 루팅으로 얻은 건 좀 많은 듯.. 





루팅 이후 단점은. 현재 없습니다.

AS관련 문제야 뭐 보드나가지 않는 이상 오딘으로 복구하면되고, 백업도 다 해놨으니.

그리고 금융권 어플도 막히는게 없네요.. 



진작에 루팅할 걸.. 그놈의 녹스한번 활용하고 루팅하려다

딱히 사용 안 하게 되는 삼성 Konx^^






이미 어느 정도 자료들이 있어서 간단하게 종료트윅과 종료키 어플 종료등 갤럭시노트3에 들어있는 통신사/제조사 어플들 삭제 스크랩 이용해서 경량화 해서 사용해야 겠네요^^ 그럼 점심 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으로  루팅의 장점과 단점, 잃는 것과 얻는 것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