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Firmware data

갤럭시노트3 NB3 킷캣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 ( 2014년 2월 10일 펌웨어)



갤럭시노트3 (SKT) NB3 킷캣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

노트3 킷캣 업데이트 개선펌이 나왔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개선 부분은 배터리 광탈 픽스, 버벅이는 렉을 많이 빅스한 듯 합니다. 업데이트 이후 배터리 부분은 조금 느낄 정도의 대기소모부분이 개선된 듯합니다. 그리고 조금 부드러워진 느낌 정도의 킷캣 개선펌입니다. 파일공유는 두가지로 바이두를 통한 다운로드, 7Zip분할 압축을 통한 배포 방식을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롭박스로 공유한게 모두 중지되어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파일도 제한을 받고 있어서 이전에 드롭박스로 공유해 드린 자료들이 상당 부분 막힌 듯합니다. 제보 주시면 재링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갤럭시노트3 최초 킷캣 펌웨어는 안정화 버전이 아닌 불안정 버전이라 앞으로도 수차례 개선펌이 나올 듯합니다. 갤럭시S5 출시 이후 새로운 터치위즈 UI도 곧 따라가겠죠^^ 




갤럭시노트3 킷캣 펌웨어 NB3 변경사항

갤럭시노트3 NB3펌웨어는 터치동작 안정화 코드 적용과 기능개선에 따라 일부 설정값 변경으로 특별한 언급사항은 없습니다. 사용해 본 결과 약간의 부드러운 느낌과 배터리 기능 향상정도라 생각합니다. 킷캣 업데이트 이후 배터리 조금 광탈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조금 개선된 듯합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 ML1에서 MB3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3 킷캣 4.4.2 NB3 정식 펌웨어 다운로드 

펌웨어는 7zip으로 압축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압축을 해제하시면 MD5확장자의 파일이 나옵니다. MD5확장자 파일을 펌웨어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으실 분은 한자라 당황하지 마시고 아래 빨강 박스 위치 보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파일크기는 2.36기가 사이즈이니까 참고해주세요.

1) 바이두(Baidu)를 통한 펌웨어 다운로드


바이두 다운로드는 크롬을 이용하시면 번역이되어 추천드리며 익스플로러로 바이두 파일 받으시는 분들은 아래 다운로드 버튼참고해 주세요.




2) 갤럭시노트3 NB3 펌웨어 7- Zip 분할 압축 다운로드



 

 ☆ Galaxynote3 SKT NB3 Android KitKat Firmware DownLoad 

통신사와 기종 반드시 확인하신 후 올려주셔야합니다.

총 161개 분할 파일 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NB3 킷캣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