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갤럭시노트3 할부원가 최저, 번호이동 구매적기



갤럭시노트3 할부원가 0원, 번호이동 구매적기

현재 번호이동 대란이 일어나고 있네요. 어제 열렸던 스팟사이트는 닫혔지만 갤럭시노트3, 아이폰5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바로 온라인/오프라인쪽 관심있게 지켜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는 페이백 형식으로 갤럭시노트3이 10이하까지 풀렸습니다. 스팟 형식이라 정확한 판매처는 알려드리기 힘들지만 카페,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점과 대리점에 문의해보세요. 요즘 지금까지 갤럭시노트3 번호이동 금액 중에서는 가장 싸게 풀리는 거 같습니다. 항상 신제품 출시 이전(지금은 갤럭시S5, Gpro2)출시에 앞서 재고소진 목적인지, 통신사 유치 목적인지 거의 꽁짜폰으로 번호이동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스마트폰 구매시 할부원가 꼭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구매 요령은 아래 포스팅 자료 참고하시고 되도록이면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신 후에 구입해주세요. 럭키가이님이 며칠 전에 알려주셨는데 한별님까지 알려주셔서 포스팅으로 얼려드립니다. 갤럭시노트3 최저가로 구매 가능한 시점이니 노트3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 해 주세요. 아마도 2월에 가격대란 수시로 나올 듯 합니다. 



- 스마트폰 구매, 휴대폰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스마트폰 구입요령]









한별님 말씀처럼 타 통신사 신규 하나 개통 해 놓아야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할부원가 최저, 번호이동 구매적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