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소치 동계 올림픽 생중계 보기 참 편해졌네요.



소치 동계 올림픽 생중계 네이버 / 다음

2014년 동계 소치 올림픽 잘 보고 계시죠? 예전에 비해 요즘은 모바일 웹에서도 구성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동계올림픽 어플을 따로 설치 할 필요가 없네요. 와이파이 되는 곳이라면 스마트폰으로 봐도 생방송 답답함 없이 볼 수 있네요. 가면 갈 수록 PC와 모바일 웹이 상당히 완성도가 높아지는 거 같습니다. 굳이 소치올림픽 생방송 어플 설치할 필요 없이 바로 포털 사이트 이용하는 게 더 편할 거 같아요. 오늘 쇼트트랙에 신다운, 이한빈 조1위 했고 앞으로도 김아랑, 박승희, 심석희선수와 박세영 선수 1,500m결승전이 있네요. 오늘 첫금메달 소식이 나오겠죠?ㅎㅎ 이한빈 화이팅!!!



오늘의 영상과 선수정보, 그리고 라이브 영상과 주요일정이 한눈에 다 보여지는 페이지에 주요경기 일정까지 정말 잘 정리되어있는 거 같습니다. 각국의 메달 순위까지 깔끔하게 필요한 정보를 다 보여주네요.


네이버 소치 올림픽 바로가기




스마트폰으로 봐도 역시 잘 정리되어 있는 소치 올림픽 생방송 정보와 주요 내용들이네요. 가면 갈 수록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어렵게 어플 설치할 필요가 없이 그냥 검색해서 보게 되네요.^^


주요 메달 순위, 영상, 주요장면과 소치 올림픽 주요 중계일정과 바로 라이브 화면이동, 그리고 프리뷰까지 모자랄게 없이 모바일 웹에서도 정리가 깔끔하게 잘되어 있어서 살짝 글 남기고 퇴근합니다.^^

오늘 쇼트트랙 다같이 응원해요^^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이상으로  소치 동계 올림픽 생중계 보기 참 편해졌네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