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소치동계올림픽 생중계 BTV모바일 어플로 보자! (매일 10GB 무료)


소치동계올림픽 생중계 BTV모바일 어플로 보자! (매일 10GB 무료)

BTV모바일 이용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기간 BTV모바일 이용고객(LTE가입자)중 한국 선수 출전하는 경기에 한에서 데이터 비과금(하루 최대 10GB까지 사용 가능)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치 동계 올림픽 관람하는 동안 데이터 걱정 없이 시청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BTV모바일 월 2∼3,000원의 월정액 금액을  T프리미엄 포인트로 결제 도 가능하니 SK사용자들에겐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BTV아직 이용 안 해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T프리미엄 어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치시 이미가입으로 나오니 삭제하신후에 T스토어에서 다시 설치하시면 가입됩니다.



BTV모바일은  모바일 VOD형태로 다운 받아서 드라마, TV등을 다시 보기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입니다. KBS, EBS등의 지상파, 케이블TV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월정액은 3천원이지만 LTE사용자에게 제공되는 T프리미엄 포인트로 결재가 가능해서 Btv모바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T프리미엄 포인트 이용 BTV무료 이용하기 (T freemium은 T스토리에서 받아주세요)


  


 


  


  






실시간 채널 서비스뿐 아니라 VOD서비스를 통한 TV다시보기 가능




BTV 모바일은 MBC, SBS, KBS1, KBS2, EBS, OBS등 80개 채널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 입니다. 정액제이긴 하나 SK사용자에게는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BTV사용방법, SK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스마트폰에 기본탑재 어플로 B TV모바일을 실행시켜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T프리미엄 제공기간 및 대상 [자세히보기]






2014 동계 소치 올림픽 기원 B TV모바일, 매일 10GB 무료 행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금일 혹은 내일 인터넷 및 해당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소치 동계 올림픽 생방송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걱정 없이 보고 싶은 경기 맘놓고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좋은 정보 주신 럭키가이님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B TV모바일, 소치동계올림픽기간 매일 10GB 무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