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나눔[3차]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배포 해드립니다.

이제 바로 설연휴가 다가왔네요. 오늘 보니 티스토리 초대장이 충전되어서 초대장 나눔행사를 할까 합니다. 

요즘 들어 티스토리 하시는 분이 많이 늘어서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거 같네요.  아직 블로그 시작 안 하신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습니다.



티스토리를 통해 블로그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비밀 댓글로 블로그 개설 목적,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제가 초대장으로 횡포를 부리려는 건 아닙니다. 꼭 필요한 분들에게 초대장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선착순은 아니고 시간 될 때 개설 목적을 읽고 배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시로 혹은 일괄 초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 배포하고 2-3일 정도 까지 블로그 개설 안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개설 의지가 없는 것으로 판단해서 다시 회수 할 테니, 초대장 받으시면 우선 블로그 개설 부터 해 주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방법]




초대장은 선착순이 아니니까 필요하신 분은 비밀 댓글 남겨주세요.배포되는 수량은 댓글로써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없으면 초대장 발송이 안되니까 꼭 이메일 주소 기입해주세요. 그리고 댓글로 초대장 발송되었다는 댓글이 달려도 안오면 스팸으로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새 해 계획은 블로그 개설 및 운영이라는 취미를 갖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저도 블로그 운영한지 1년이 넘었네요^^ 






이상으로  티스토리 초대장 8장 나눔[3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