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 강좌 및 자료/자료창고

SuperSu 최신버전[1.89] 다운 뱅킹가능 국민/우체국/신한/IBK/NH/새마을



SuperSu 최신버전[1.89] 뱅킹가능 국민/우체국/신한/IBK/NH/새마을

거의 모든 금융/은행 어플이 가능한 SuperSu최신버전[1.80]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까지 국민은행과 우체국에서 사용못했던 SuperSu를 1.89최신버전에 맞게 Spapa님께서 수정해 주셨습니다. 초기배포의 시 오류났던 부분들을 대부분 Fix하셔서 이렇게 소개 해드립니다. 이전에 사용한 SuperSu및 기타 루팅툴은 삭제 하신 후에 올려주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대부분의 금융권/은행관련 뱅킹어플 사용은 가능하나 패키지 네임을 확인하는 어플 등에서는 변조된기기, 루팅 단말기로 인식하니까 이점 미리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금융/은행 어플 안된다고 뭐라고 하시면 안됩니다. 아무래도 루팅 어플이다 보니 은행권 보안소프트 업데이트에 따라 은행어플 사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SuperSu(슈퍼수) 뱅킹가능 어플 중에서는 가장 많은 은행어플을 지원하는 거 같습니다. [* 요즘 은행어플 변조를 통한 사기가 급증하는 듯합니다. 지인 중에서도 변조된 은행 어플 업데이트를 통한 자신의 통장 잔고 불법이체까지 되는 어플까지 있더라고요. 뱅킹가능 SuperSu는 루팅 단말기에서 은행권어플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은행어플 사용시 주의바랍니다.] 








SuperSu 최신버전[1.89] 은행어플 동작인증 스크린 샷

슈퍼수 은행어플 동작 관련 스샷은 Spapa님 블로그 내용을 대체하겠습니다.







SuperSu 최신버전[1.89] 다운로드

SuperSu 최신버전 1.89 버전을 국내 은행/금융권에 사용가능할 수 있도록 Spapa님이 수정해 주셨습니다 Spapa님 블로그 방문하셔서 주의사항 및 사용시 유의사항 한번 읽어보신 후 설치 해 주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전 슈퍼수와 같이 덮어 씌우는 형식이 아닌 이전 자료를 제거한 후에 사용하셔야 하며 su파일과 바이너라 파일까지 제거하셔야합니다. Cwm과 필즈터치를 통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Cwm사용방법[Link] 포스팅 자료 참조바랍니다.




뱅킹 가능한 SuperSu 1.89 최신 자료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루팅은 사용자의 선택이며 루팅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 자신에게 있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루팅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니 해당사항에 대해 잘 아시는 분만 적용 바랍니다.




이상으로  SuperSu 최신버전[1.89] 뱅킹가능 국민/우체국/신한/IBK/NH/새마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