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카카오톡 눈 내리는 배경 화면 / 카톡 4.2.2 업데이트 [카톡배경은 화이트 크리스마스]


안드로이드OS 눈이 내리는 카카오톡 배경 업데이트?

카카오톡 센스도 정말 대단하네요. 아이폰 IOS7에서만 가능한 줄 알았던 카카오톡 배경화면이 퇴근하려고 준비하다 보니까 제 갤럭시노트3 카톡배경에도 눈이 내리고 있네요.카카오톡이 4.2.2로 업데이트 되면서 눈내리는 애니메이션 기능이 추가되었나 봅니다. 카카오톡팀이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원으로 안드로이드에도 눈 내리는 배경 화면을 시작했나 봅니다. 어떻게 보면 깜짝 이벤트네요^^ 퇴근하기 전에 모바일로나마 눈내리는 배경화면을 확인하고 퇴근하니까 기분 좋네요. 화이트 크리스마스.. 자가 운전자에게는 악몽같지만 오늘같이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더욱더 분위기 좋을 거 같네요^^


2015년 1월 1일 현재 최신버전은 4.75버전입니다.프로그램 업데이트 파일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 해 주세요. 


 카카오톡 업데이트 100메가 동영상 전송, 위치전송, [카톡 4.75 최신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눈 내리는 배경화면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전 퇴근해서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겠습니다.^^


  





혹시 아직도 배경화면에 눈이 안내고 있다면 카카오톡 버전 확인해 보시고 업데이트 하세요

별다른 설정은 필요없고 기본배경화면에서도 눈 내립니다

제 4.2.2버전 안드로이드 에서는 눈이 잘 내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업데이트하러가기

KakaoTalk Download






4.2까지는 눈이 안 내렸지만  4.2.2에서는 잘 내립니다.



4.2라도 아이폰 IOS에서는 내렸지만^^



확인해 보니까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갤럭시S3 모두 4.2.2.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다면

눈이 잘 내리고 있네요^^







이상으로  카카오톡 배경 화면 / 카톡 4.2.2 업데이트/ 카톡배경 화이트 크리스마스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