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안드로이드 스미싱 추천어플 (스미싱 가드)


안드로이드 스미싱 추천어플 (스미싱 가드)

오늘은 안드로이드 OS에 필수 어플인 스미싱 방지어플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커가 만든 스미싱 앱으로 유명한 어플입니다. 요즘 들어 스미싱 문자가 지능화 돼서 자칫 잘못하면 큰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하나정도는 꼭 설치해주세요. 스미싱 문자는 특별한 액션을 취하지 않으면 피해를 입지 않지만 잘 모르시는 부모님들은 무심결에 클릭해서 해킹관련 어플이 설치되어 2차적인 행동으로 피해를 일으키게 됩니다. 스미싱가드는 소액결재관련 스미싱 해킹방어를 위한 앱으로 완전 무료어플입니다. 실제 배포 중인 해킹용 주소를 실시간으로 수집해서 완벽 탐지 해 주는 어플이지만 출처가 확인이 안된 앱을 설치 하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겠지요^^





특히 스미싱 가드는 한번 설치해 놓으면 별도의 조작이 필요없으며 공격에 의한 최대 피해 금액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특별히 조심해야 할 부분에 대해 다른 어플에 비해 유용할 거 같습니다.


보통 스미싱 공격방식은 문자메세지 내의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게 되면 악성코드가 설치가됩니다. 이러한 악성코드를 통해 배포자에게 정보가 제공되어 이정보를 통해서 소액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입니다. 메세지 상에서 의심되는 URL을 사용자가 모두 검색할 수 없기 때문에 스미싱 방지어플을 통해서 필터링해 버리는 방식입니다. 

현재 이 글을 보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큰 피해를 입지 않으시겠지만 부모님, 자녀 등 이러한 정보에 민감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꼭 설치 해 주셔야하는 어플입니다. 아래 링크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아에서 검색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스미싱 가드(S-SUARD)설치하러가기(링크)




   




나는 "괜찮겠지"라는 "혹시 나도, 내가족에게" 라는 생각으로 스미싱에 대처해야 할 거 같습니다. 

스미싱 피해를 입게 되면 보상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추천되는 앱을 설치 해 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스미싱 어플은 되도록이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을 사용해야지 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번 설치하고 업데이트가 안되는 어플은 무용지물입니다. 


즉각적으로 URL등을 수집해서 바로바로 탐색이 가능한 어플을 사용해야합니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란 말도 있듯이 적이 만든 어플?

해커가 만든 어플이라 더욱 더 신뢰가 가지 않나 싶습니다.







스미싱 예방방법과 피해구제 신청 방법까지 나와있어서 한번 쯤 읽어 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아는, 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이러한 피해 입지 않기를 바라며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이제 한 주를 마무리하는 시간이네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미세 먼지 조심하세요^^





이상으로 안드로이드 스미싱 추천어플 (스미싱 가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