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0장) 2차 나눔행사^^



티스토리 초대장 10장 배포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zdesign™ 입니다. 오늘 보니까 초대장이 충전이 되어서 오랜만에 초대장 나눔 행사를 하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서 제 취미에 대한 내용을 일기장 처럼 남길 수 있는 티스토리가 좋더라고요. 용량도 비록 분할압축이지만 무한대로 공유할 수 있고요^^ 저 처럼 티스토리를 통해 블로그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비밀 댓글로 블로그 개설 목적,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읽어보고 선별해서 초대장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이전에도 이렇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해드렸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블로그 활동 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안 하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더라고요. 초대장은 선착순이 아니니까 필요하신 분은 비밀 댓글 남겨주세요.배포되는 수량은 댓글로써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없으면 초대장 발송이 안되니까 꼭 이메일 주소 기입해주세요.





제가 번거럽게 개설 목적을 적어 달라고 요청하는 이유는 확실한 목적인 있는 분들에게 초대장 배포해드리려고 하는 의도가 있는 것이지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적어 달라고 하는 내용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적어도 어느 정도 이해될 정도의 개설 목적 적어주세요. 제가 초대장 못 드리더라도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포스팅 참조해서 다른 블로거 들에게 요청하시면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받기 포스팅 



티스토리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링크해 드렸습니다.



 제 블로그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드릴 초대장은 항상 갖고 있으니까.

필요하신분은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누군지 아시죠??]





이상으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0장) 2차 나눔행사^^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