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Nexus5 Wallpaper app [넥서스5 설치형 월페이퍼 공유]

넥서스5 월페이퍼 어플 공유 [Nexus5 Wallpaper App]

구글 넥서스폰의 월페이퍼 어플이 있어서 이렇게 공유해 드립니다. 사용해보니 레퍼런스폰의 느낌을 갖게 할 수 있어서 분위기 전환으로 한번 설치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자료는 맛클에 두천사님께서 소개해주셔서 알게되었는데 갤럭시노트3에 설치해보니 시스템앱으로 안넣어도 작동 잘됩니다. 스샷 화면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넥서스5 월페이퍼 배경외에도 옵티머스 배경화면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좋네요. 


갤럭시노트3 Knox우회 루팅관련 정보를 공유해 드리면 우선 녹스고나련 루팅봉인도 해제가 되었습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 모르겠지만 현제 Vroot라는 어플로 Knox를 후회해서 루팅과 복원이 검증된 상태입니다. 운우님께서 검증해주셨고 중국발 어플이라 사용하기 어려웠는데 Spapa님께서 한글화 작업까지 해서 이젠 노트3유저님들도 문제없이 루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가지 걸리는건 이 어플이 수집해가는 정보가 조금 찝찝하네요.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event, imei, model, time, version, phonetype등과 같은 정보를 가져가는데 휴대폰 SNS관련 항목까지 수집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3이후 루팅에 대해서는 조금 신중을 기할 필요성이 있는거 같습니다.




Nexus5 Wapppaper ScreenShot

어플을 설치하고 스크린샷 한번 찍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두 깔끔하지만 넥서스5 배경화면이 가장 깔끔하네요. 노트3의 상단바가 그라데이션이였군요.. ^^; 수채화 락만 사용하면서 기본 배경화면만 사용했었는데 이제서야하네요.. 노트3관련 활용 후기도 포스팅해드리고 싶은데.. 이미 많이 나와있어서 따로 할 필요가 없어진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전반적인 내용을 다 다루고 싶어서 앞으로 활용관련 후기도 할께 진행할께요^^

 


 





어플실행 후 Wapaper Picker 모습입니다. Nexus5와 옵티머스 배경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Nexus5 Wapppaper App설치방법

여기를 클릭하신 후 이동하시면 아래 스샷이 나옵니다. 아래 보시는 Here is the link를 타고 가셔서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Mediafire로 링크가 되어있어서 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로 업로드는 안해드려도 되겠죠?

다운받으시면 아래 스샷과 같은 절차를 거치시면 설치완료 됩니다.





Nexus 5 Wallpapers라는 어플이름으로 나오면 그냥 설치하신 후 열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루팅이 필요없는 설치형 어플이고 사용해보니 깔끔해서 소개해드립니다.

그럼 이쁜 배경화면 선택해서 사용하세요^^





이상으로  Nexus5 Wallpaper app [넥서스5 설치형 월페이퍼 공유]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