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일산 맛집 돼지갈비 맛있는집 추천 강강술래 늘봄 농원점


일산에 돼지갈비 맛집 술래 늘봄농원점

딸아이가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집근처에서 많이 먹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찾아간 일산 강강술래점 가보니까 당당히 괜찮더라고, 고기맛도 고기맛이지만 라이브공연과 함께 편의시설등은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에 적격인 곳같습니다.

다른 강강술래점가서 실망을 조금 했었는데 늘봄공원점은 맛과 분위기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양념돼지갈비집 입니다. 혹시 일산쪽으로 외식일정 잡으시는 분들은 강강술래 늘봄공원점 한번가보세요. 만족하실거 같습니다. 특히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갖기에는 정말 시설이 잘되어 있고 직원들은 대부분 친절한데 알바생인지 조금 어린직원 중 불친절한건 아닌데 조금 배려가 없으신 분도 있었습니다. 딱한분 계셨어요. 다른분들은 너무도 친절하고 잘해주셨습니다. 제가 어디 갈 때 사진기를 안챙겨가니 스마트폰으로 찍은사진 몇장 공유해 드릴께요. 혹시 주말에 외식일정 잡으실 분들은 참고해주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하단에 연락처 첨부해 놨습니다. 강강술래중에는 일산에 늘봄농원점이 참 크고 좋더라고요. 다른 곳은 제가 추천해드리기는 힘들 듯합니다. 고기맛은 좋다고 하지만.. 이왕 가실거면 시간내서 조금더 크고 테마가 조성되어있는 곳으로 가세요^^



입구전경입니다. 23년 전통 민속촌입니다. 돼지갈비는 강강술래로 가시면 됩니다.

주차시설도 너무 잘되어 있습니다.

   



요곤 메뉴판~~~



메뉴판을 다 못찍었네요. 저희는 한우모듬하고 돼지갈비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념 돼지갈비 강추합니다. 딸아이도 한우보다는 돼지갈비를 좋아하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건 한돈 양념구이입니다. 정말 부드럽습니다.ㅎㅎ



요곤 모듬구이지만 우선순위는 돼지갈비로~~~ 요곳도 맛있습니다.




숯불구이로 다 구어먹게 되어있고요^^



요곤 한돈양념구이 돼지 갈비입니다.

사진을 잘 찍지는 못했지만 맛있습니다.


딸아이 때문에 모듬보다는 돼지갈비만 열심히 구었습니다.



늘봄공원점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얼굴이 자세히 보이지 않아서 스티커 작업은 안했습니다.


입구 전경이고 중앙에서는 라이브공연이 함께 하고 있어서 가족과 함께하기에는 너무 좋은 공간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늘봄공원 주소와 연락처 캡쳐해왔습니다.

근처에 계시거나 일산가실 분 계시면 저녁식사를 양념 돼지갈비 어떠세요?



안내도인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규모가 장난아닙니다. 고기집을 성처럼 만들어 놨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가서 좋은 인상을 갖게 한 늘봄공원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립니다.


아이랑 놀다가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막상 포스팅하려하니 올릴게 없네요.

딸아이가 라이브공연을 너무 좋아하면서 춤을 춰서 케어하는데 정신없었습니다.




이상으로 일산에 양념돼지갈비 맛있는 강강술래 늘봄공원 소개를 마칠께요^^

딸아이가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오늘도 가고 싶다고 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일산맛집 추천 강강술래 늘봄 공원점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