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블로그 시작하기 ☆

티스토리 모바일 글쓰기 실패 해결하기


티스토리 모바일 글쓰기 실패 원인

오늘은 티스토리 모바일 글씨기 오류에 관련된 내용 포스팅 해드릴께요. 저는 PC에서 포스팅을 주로하지만 모바일에서 노트북 또는 지인을 기다리면서 모바일로 포스팅을 가끔씩 작성하는데 사실 스마트폰 모바일로 작성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일반 포스팅과 달리 서식이 적용안되고 이미지 편집하는것도 쉽지 않아서 보통 불가피한 상황이라던가 조금더 빠른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서 티스토리 모바일에서 포스팅을 하는데 몇 일 전부터 계속해서 글쓰기 실패가 되더라고요. 30분동안 정말 열심히 작성했었는데 그래서 2개정도는 그냥 포기했었는데 저는 갤럭시노트3 브라우저가 플래시를 지원안해서 그런가 생각해서 노트1으로 작성해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더라고요. 흠.. 티스토리 모바일이 업데이트 되면서 오류가 있나생각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모방일로 글쓰기 실패시점이 제가  비번을 바꾼 시점하고 일치하더라고요. 그래서  비번을 다시 이전 비번으로 설정하니 모바일 글쓰기가 잘되네요^^ 저같은 경우는 모바일 글쓰기가 정말 유용한 기능이라 혹시나 이런경험을 겪으신 분들이 있으면 해결하시라고 글 남깁니다. 

 

 






티스토리 모바일 글쓰기 실패 해결하기

방법은 티스토리 정보수정으로 들어가서 비번을 예전 비번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처음에 바로 이전 비번으로 가면 이전 비밀번호라서 바로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한번 다른 비번으로 바꿔주신 후에 처음 설정한 처음 설정한 비번으로 다시 해주시면 모바일에서 글쓰기 오류가 사라집니다.


티스토리 홈페이지가 가셔서 정보수정 들어가신 후에 신규비밀번호/비밀번화 확인을 누르신 후에 하단에 현재 비번넣는곳에 넣어주시면 비밀번호가 수정이 됩니다.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 중에 모바일로 글 작성하시는 분은 얼마 없으시겠지만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글남깁니다.^^


이것 때문에 멀쩡한 핸드폰만 탓하고 있었네요^^





이상으로 티스토리 모바일 글쓰기 실패 해결하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