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계산기 어플 추천[ 플로팅, 팝업 계산기 ]

계산기 어플 추천 [공학용, 계산기++]

오늘 계산기 어플 하나 추천해 드릴께요. 계산기 이름은 "계산기++" 이라는 어플입니다. 이 계산기의 최대장점은 공학용 계산기가 지원 됨과 동시에 플로팅(Floating)모드가 지원됩니다. 계산기 사용하실때 창을 바꿔가면서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 옆에다 팝업식으로 플로팅 시켜놓고 바로바로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계산기 앱과 달리 다양한 부분에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기본탑재된 계산기보다 이 계산기++을 선택하게 되더라고요^^ 한번 설치해보시고 맘에 드시면 홈화면에 꺼내놓으시고 사용하시면 편하실 거 예요^^ 주요특징은 엔지니어 계산기, 과학 계산기, 통합, 파생, mathematica, 수학, 수학, 수학, MATLAB, mathcad, 퍼센트등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계산기 추천 어플 [계산기++]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 스토아에서 계산기로 검색하신 후 아래로 조금 내려 보시면 계산기++ 이라고 아래 아이콘 처럼 생긴 어플이 나옵니다. 선택하신 후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설치하게 되면 간단한 모드를 선택하게 됩니다.

제작자는 Sergey Solovyev입니다.

  



심플(Simple)모드와 공학용/엔지니어 모드(Engineer)모드를 선택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공학용으로 설치 했지만 막상 제가 쓰는 기능이 아니라 너무 복잡해 보이더라고요. 엔지니어 모드에서 심플 모드로 바꾸는 방법은 하단 메뉴키를 누르신 후 세팅으로 들어가신 후 Start wizard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공학용으로 설정되어 있어도 플로팅 모드로 가시면 심플 모드로 변경됩니다.





 최초 설치하시면 두개의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팝업처럼 플로팅 되는 계산기 아이콘[Calculator++(window)]과 일반 어플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Calculator]입니다. [심플모드]


 






심플 모드로 변경된 화면 입니다. 계산기 윈도우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우측 스샷처럼 플로팅 된 계산기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 또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며 작업줄로 표시도 가능합니다. 이 어플이 구동될때는 가운데 아래화살표를 누르시면 어플이 구동되면서 퀵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진행창에 표시가 됩니다.

    




멀티윈도우를 구동시킨 후에 계산기 어플을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갤럭시노트3 유출스샷과 비슷하네요.

  





갤럭시노트3 팝업 키보드 구동 스샷




01234
 
012



정말 안드로이드 사용하면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계산기 어플입니다.

저도 주의분이 강추어플이라 해서 설치했는데 공학용까지 지원되고 좋더라고요^^

계산을 많이 사용하신다면 계산기++ 어플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그럼 추석 명절 풍성하게 보내시고 운전 조심하세요^^



이상으로  계산기 어플 추천[ 플로팅, 팝업 계산기 ]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