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정보 및 추천영화

추석 특선 영화 편성표 보기 및 추천

벌써 내일 모레면 추석연휴가 시작 됩니다. 친척들과 한데 모여서 좋은 시간을 보내실 계획은 하고 계시나요? 사실 추석이나 설처럼 명절이 되면 과연 이번 명절에는 어떤 영화가 특집으로 방영 되는지 궁금하더라고요. 가족들과 다 같이 극장 갈 수도 없고 편안하게 어떤 영화를 보면서 서먹한 친척들과 같이 시간을 보내야 하니까요. 이번에는 추석연휴가 정말 길어서 방송사에서도 조금 더 신경을 쓴거 같습니다. 최신작에서 인기작까지 골고루 분포가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볼만한 영화도 많으니까 미리미리 체크 해 보세요. 바쁜 일정으로 볼 타이밍을 놓치신 가장분들도~~ 이번 기회에 가족, 친지들과 챙겨보세요^^







포스팅 보시기 전에

ViewOn 손가락 버튼 눌러주실 꺼죠?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2013년 추석 측선영화 편성표를 정리해 봤는데 지상파 3사 MBS, KBS, SBS에서 방영되는 강추 특성 영화를 간략한 정보와 줄거리를 담아봤습니다.추석 연휴 동안 방영되는 특선영화 편성표 보니 볼만한 영화도 많고 꼭 봐야할 영화도 있네요. 결혼한 이후 와이프와 영화갈 시간이 딱히 안나서 와이프랑 편성표 보고 친가와 외가에서 볼 계획까지 짜 놓았답니다. 딸아이가 빨리커서 와이프랑 단둘이 혹은 딸아이도 같이 영화보러 갈 날도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 두돌 지난 딸아이랑 같이 영화보러가긴 조금 이른거 같아서 안가고 있었는데^^ (결혼 안하신 분들은 제기분 알까 모르겠네요.) 결혼한 이후로는 극장에서 영화를 못보게 되고 TV로 영화 챙겨볼 짬이 안나네요. 그러고 보니 전 최신영화를 거의다 해외출장 다니면서 비행기에서 다 본거 같네요. 저는 아래 편성표에서 가족간의 잔잔한 




추석연휴 특선 영화 방송사별 지상파 편성표

아래는 2013년 추석연휴 TV특선영화 편성표로 검색해서 나오는 특선영화 편성표입니다. 한국영화와 외화가 적절히 잘 섞여 있네요^^ 눈에 익은 제목들이 많이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아래 특선영화에서 추천드리는 영화는 알투비:리턴 투 베이스, 광해, 왕이 된 남자 두영화인데 그냥 네이버에서 추석 연휴 특선영화에거 검색하면 MBC와 SBS가 안 나와서 잘 모르실 거 같아서 여기 소개된 영화 외에 볼만한 영화를 따로 추천해 드릴께요. 영화라는게 개인적인 취향과 그 당시 상황에 따라 평점이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다는 속담도 있듯이 뭔가 큰 기대를 하고 보면 오히려 실망하시는 분이 많을 거 같습니다. 아래 추천 특선영화보다는 편성표 보시고 맘에드는 거 찾아보세요. 혹시나 놓치는 영화가 있진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주관적인 내용보다는 객관적인 내용 위주의 내용입니다.










추석연휴 볼만한 TV특선영화 

2013년 추석연휴 공개된 편성표를 볼 때 눈에 뛰는 영화를 조금 추려 놓은 리스트입니다. 조금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면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는게 가장 정확하겠죠?



17일(화) 박수건달(SBS) 부터 시작해서

18일(추석전일, 수) 코리아(KBS2), 알투비:리턴투베이스(KBS2), 본아이덴티티(KBS1)

19일(추석당일, 목) 댄싱퀸’(KBS1), 마이 웨이’(MBC), 본 슈프리머시(KBS1)

20일(금) 파파로티(SBS), 도둑들(SBS),베를린(MBC)

21일(토) 광해, 왕이 된 남자(KBS2), 송포유(SBS)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는 가족과 함께라면 코리아, 박수건달, 송포유 정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코믹류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영화들인거 같습니다. 특히 송포유는 유부남들이라면 한번 쯤은 꼭 보셨으면 하는 영화입니다. 잔잔한 감동과 조금은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상세 시간표는 방송사 여건에 따라 조금씩 틀려질 수 있으니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박수건달 (17일 23:10∼ )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코리아 (18일 12:00∼ )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마이웨이 (19일 23:20∼ )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도둑들 (20일 23:20∼ )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베를린 (20일 22:30∼ )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광해, 왕이 된 남자 (9월 21일 22:25∼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광해, 왕이 된 남자 처음에는 이병헌을 위한 영화라는 생각이 많았던 영화지만 막상 보시면 정말 이병헌이 이정도까지였나? 라는 생각을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1인 2역에 도전한 영화인데 보시면 정말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해군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전반적으로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력과 감독의 엉뚱하지만 기발한 상상력과 궁궐의 웅장함과 배경들이 잘 조화가 된 영화입니다. 특히 조연들의 연기가 돋보입니다. 아직 안보신 분이라면 강추해드리는 영화입니다. 광해는 다들 보셨겠죠??







송포유 (9월 21/22일 23:10∼ )  영화 상세정보 보러가기








2013 추석 특선영화 대박이네요..

제가 간단하게 스샷으로 올린 특선영화 외에도 참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습니다. 편성표 보시면 대부분 보셨을 영화가 많겠지만 한번 더 볼만한 특선영화도 많은거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송포유"는 연휴가 끝날 무렵에 방송되는 영화지만 추천해드리고 싶은 영화입니다. 뭐 대단한 영화라기 보다는 살면서 한번 쯤 자신에게 찾아올 수 있는 일이기에 후회없는 삶을 살 수있도록 조금은 도와주는 영화인거 같습니다. 전 부끄러운 일인지 모르겠지만 눈시울 적셔가며 봤던 영화입니다. 올 해는 추석연휴가 좀 길어서인지 각 방송사 마다 지상파 사수를 하려 하나 봅니다. 생각보다는 건질게 많은 편성표이니 오랜만에 만나듣 친지들과 함께 추석 연휴 동안 항상 웃을 수 있는 그런 추석 명절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참고로 EBS쪽 보시면 아이와 보기에도 좋은 편성이 있는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정보 및 추천영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