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플정보/추천팁

돈버는 어플 / 아르바이트 앱 허니스크린(HoneyScreen)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HoneyScreen)

오늘은 지인 카톡으로 강추하신 돈버는 앱하나 소개 시켜드릴께요. 사실 전 락화면도 잘 사용안하는 스타일이지만 호기심으로 한번 사용해 볼까 해서 포스팅해드릴께요. 좋은 어플 추천 해 주신 맛클에 "조은xx"님 감사합니다. 예전에 비슷한 어플이 있었던거 같은데 락화면을 해제하면 광고를 보고 일정금액 광고비를 받는 방식의 락스키린 저도 누군가를 추천해주기 위해 설치했다가 지웠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어플도 꼭 락화면에서 구동시키실 필요가 없어서 귀찮으실 것도 없습니다. 

(락화면에 두면 조금더 자주 앱을 실행해서 적립금을 더 빨리 받으실 수 있겠지만 ㅎㅎ ) 조금 사용 해 보시면서 나름 적립금 대비 어플설치 및 적립금 받는게 노가다가 필요 있다고 생각하시면 지워주시고 한번 써보시고 그냥 저냥 괜찮으건 같으면 심심할때 하나씩 실행해서 적립금 챙기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어플 설치해서 보니까 생각보다는 다양한 먹거리와 환급도 가능해보입니다. 사실 이걸로 돈을 벌겠다는 목적이라면 포기하시고 그냥 한달에 한 두번 커피정도 공짜로 먹는다는 생각정도가 어떻가 싶습니다. 





제가 허니스크린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기존의 락화면에서 구동을 해야만하는 어플이 아닌

락화면에서 광고들어갈 필요 없이 그냥 생각나실 때 앱을 실행 시키신 후에 적림금을 받을 수 있어서입니다.

스마트폰 버벅일 이유도 없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존에서 시간 남으실때 카카오톡 게임이라던가 필요한 어플 설치하시면서 시간도 보내면서 돈도벌고 설치해서 게임해보시고 재미 없으면 지우시면 되고 그리고 남은 무료통화를 이용해서 음악을 들어도 적립금이 쌓이게 되더라고요. 조금만 부지런하시면 생각보다는 재밌게 돈을 버실 수 있을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드리네요^^ 이전에 광고를 보는 락화면은 금액도 적고 꽝도 있고 해서 그냥 저냥이었지만 이건 자신이 시간남을 때 노력여하에 따라 일정금액을 적립할 수 가 있어서 나쁘지 않네요^^ 제가 잠깐 10분정도 해보니까 1,000원정도 정립 쉽게 할 수 있네요.




허니스크린(HoneyScreen) 설치하기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 설치하는 방법은 그냥 구글 플레이 스토아에서 검색하셔서 설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기기에서 설정할 것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락화면에서 구동하는 것 보다는 심심할때 앱을 실행해주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램점유율도 없고 돈버는 어플로 적립도 하고 ㅎㅎ 앱으로 아르바이트하는 효과네요^^ 비용은 얼마 안되고 한 달동안 맥심엄 받는 비용도 많이 않지만 재미라는 부분에서 "합격점" 입니다. 근데 저만 몰랐나하는 생각도 하게 되네요^^;





어플 설치하실 때 추천아이디 나오는데 참고로 제 아이디는 azdesign 입니다

하지만 지인분 계시면 지인 분 아이디 물어서 넣어주시길..^^



 영화

하지만 제가 지켜 보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아에서 허니스크린 검색하시면 첫페이지 1번에 나옵니다. 잠금화면속 달콤한 혜택

허니스크린(honeyscreen) 그냥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링크바로가기


[iOS] App Store 바로가기




 


  






간단한 회원가입 이메일과 비밀번호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천인 보이시죠?? Azdesign 강추)

  




그리고 휴대폰 인증과 간단한 설문 조사만 하면 끝~~^^

  






  



그리고 추가로 요즘 뜨고 있는 돈버는 앱, 모바일 주식회사도 함께 시작해 보세요.

아래 포스팅 보시고 설치하시면 2배로 버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포스팅 있어서 링크 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수익을 허니스크린과 더불어 더 많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주식회사2 포시팅 보러가기


#2 모바일 주식회사2로 해외광고 공략으로 2배 수익얻기




허니스크린(HoneyScreen) 활용하기

처음 설치하고 슬라드 한번 했는데 적립금이 600원이네요 ^^; 아마도 가입기념으로 적립이 500원된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락화면 해제보다는 바탕화면에 앱으로 들어가셔서 심심할 때 적립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락화면 광고를 제거하고 싶으시면 슬라이딩을 좌측으로 하시고 설정=>잠금화면 광고보기 체크 해제


  



적립금 충전 방식은 참여형과 청취형이 있습니다. 

참여형은 어플 설치 및 회원가입등을 통해서 적립금을 쌓는 방식이고 

청취형은 자신의 남은 무료통화를 이용해서 청취형에 참여하시는 방법입니다. 





대충보시면 아시겠지만 참여형은 관계 없지만 

청취형은 자신의 남은 무료통화를 이용해서 적립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남은 무료통화를 라디오나 음악을 듣는 통신비로 소진하면서 포인트적립이 됩니다.)

청취형 하시기 전에 무료통화시간 꼭 확인해주세요.



 





어플 한번 둘러보시면 적립금 받는 방법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단에 허니스토어 보시면 적립금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나옵니다. 꽤 많더라고요^^




카페, 편의점 베이커리, 외식, 미용, 기타 환급까지 설치하시고 필요한거 있나 확인해 보세요^^

  


  


  






저는 주로 커피를 사먹게 될 거 같습니다.

항상 조금 무거운 주제를 다루다가 오늘은 조금 아기자기한 포스팅 같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해도 나쁘지 않은 앱인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돈버는 어플 / 아르바이트 앱 허니스크린(HoneyScreen)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