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상단바 그라데이션 작업


스마트폰 상단에 Gradation Image 넣기

요즘 스틸라이프님이 제작하셔서 배포하신 상단에 그라데이션 넣기가 유행인데 어렵지 않은 작업이라 한번해봤네요. 사실 예전에 가죽테마 할 때 상단에 이미지넣기와 똑같은 방식인데 상단바투명이 락화면까지 가능해서 작업해서 스마트폰으로 확인해보니까 나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색상을 넣어서도 스샷을 봤는데 배경색이 있어서 어울리지 않아서 그냥 무채색 계열의 그라데이션이 가장 무난해 보이네요. 맛클 강좌에는 조금 약식이라 지금상태로 배포는 힘들고 티커쪽하고 이미지 색상 조금 조절해서 내일 배포해드를께요. 그냥 간단한 스샷만 보여드릴께요. 내일 배포되는 자료는 조금더 어두워질꺼예요^^


내일 어둡게 작업했는데 안 이쁘면 그대로 배포하고요^^ 능력자님들 덕분에 잠금화면 상단투명이되니까 어색함이 없고 상단에 흰색아이콘도 조금더 선명하게 보여서 좋네요^^


요즘 갤럭시노트 최적화라고 테마 배포한게 조금 부끄럽게 느껴지고 있네요. 그래도 제 나름 열심히 작업해서 굴하지 않고 꾸준히 자료 배포해드릴께요. 모든기기에 제가 원하는 테마가 들어가지는 않아도 대다수의 분들이 잘적용되었을거라 믿고 있습니다. 버그있는 부분은 저도 열심히 문제되는 부분을 해결해 볼께요. 한주정도가 지나면 현재 배포해드린 FO1.0이라는 버전이 안정화 버전이 되길 바라면서^^


항상 블로그에 댓글과 댓글에 답변달아주시는 모든분 감사합니다. 한별님, 지산님, 굿럭키가이님, Az님팬님, 텔미고님, 풍운님, 버니짱님과 모든분들...



 



오늘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내일 배포해드릴께요^^




이상으로  상단바 그라데이션 작업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