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마공유 / 소개 ☆

갤럭시노트1 S4 스타일 커스텀롬 배포(MH2_FO1.0_S4style_20130826)


갤럭시노트1 S4 스타일 커스텀롬(MH_F1.0_20130826)

마켓 때문에 계속 오류댓글이 올라와서 속상한 azdesign입니다. 오늘 배포해드리는 롬은 기존 배포 버전에 갤럭시S4 락화면이 추가된 커스텀롬입니다. 기능상으로는 똑같고 락화면에 사용자 문구를 갤럭시S4화한 버전입니다. 이 버전은 배포할 목적은 없었고 제가 사용하기 위해서 만들어놓은 롬이였는데 마켓오류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만들어 본 롬입니다. 지금 하는 방식은 마켓어플 오류나는 부분을 픽스하기 위해서 테마복구업데이트집을 통해 강제로 마켓버젼을 낮춰주는 작업입니다. 제발 이롬을 통해서 마켓관련 스트레스가 없어지길 바랄 뿐 입니다. 몇 번을 오딘으로 올렸는지 모르겠네요. 이번에도 안되면 OTL.....




본 작업을 진행하시기 전에 아래

MH2순정복구 업데이트집을 리커버리모드에선 반드시 한번 올려주시고 0826롬을 오딘으로 올려주세요. 






제가 몇번을 테스트해 봤지만 아직까지 이상은 없습니다. 기존 테마 사용하시는 분들은 올리실 필요 없습니다. 마켓 오류등 기타 오류나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다시한번 순서를 말씀드리면

1) ME3이전 펌웨어 버전일경우 : 본 자료를 그냥 오딘으로 올려주세요.

2) MH2 버전에서 기능테마 올리시고 오류나시는분 : 순정복구 업데이트집(CWM)==> 오늘자 커스텀롬(ODIN)














커스텀롬 다운로드

테마자료는 7.zip으로 분할 압축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고 분할압축파일 한번에 받는 방법과 분할 압축파일 해제 하신 후 Galaxynote__MH2_azdesign_FO10_S4style_rom_20130826.tar 파일을 오딘으로 올려주셔야합니다. 용량은 1.2기가정도 됩니다 (압축 해제하신 후 펌웨어 용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딘을 통한 커스텀롬 및 펌웨어 올리는 방법 포스팅



다운로드  하시기 전에 

댓글 과 ViewOn 버튼 쿡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뷰온/댓글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1 E160S MH2 FO1.0 S4 스타일 버젼  파일입니다.


 72개의 분할 압축파일 입니다. ☆


















































































SKT 갤럭시노트1 통신사 기종 펌웨어 꼭 확인해 주세요


고생하셨습니다.^^


제발 모든 분들이 마켓 오류없기를 바라면서 포스팅합니다..ㅜㅜ






이상으로  갤럭시노트1 S4 스타일 커스텀롬 배포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