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갤럭시노트1 MH2 기능통합 배포관련 공지



갤럭시노트1 MH2 기능통합 배포관련 공지

오늘 시간내서 잠시 작업을 해봤습니다. ME3버전에서 너무 많은 기능을 넣고 테마를 제작했지만 사실 제가 크게 쓰는 기능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MH2버전에서는 필요기능만 추가된 커스텀롬으로 제작진행 하려합니다.


사실 락화면 상단바 투명이 되어서 기존 멀티락 초이스 부분은 큰 의미가 없어진거 같습니다. MH2버전은 라이트버전으로 배포해드릴 생각입니다. 기존에 들어가있던 모든 기능은 다 빼는건 아닙니다. 제 판단 기준으로 무리하게 들어가서 좋을게 없을거 같은 기능이 제외 될 예정입니다. 


기본적으로 기본어플 삭제스크립트, 멀티락스크린 제거, 기타 무거운 어플은 필요 시 따로 설치할 수 있도록 테마에는 넣지 않을 계획입니다. 이전 V3.5로 MH2로 수정하는 건 쉽습니다. 기능빼는게 더 어렵네요(파일들이 너무 복잡해서) 기본에 충실한 테마라 많은 기능사용하시는 분들이 싫어하실 수도 있을텐데 댓글 달아주세요. 꼭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필요한 기능만 넣어서 따로 제작/배포 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기능테마가 완료되면 이후로 테마파일 순차적으로 배포해드리겠습니다. 






테마제작 힘낼 수 있도록

 아래 손가락 한번 꼭 눌러 주실거죠?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작업된 내용은.... 멀티윈도우, 잉크락, 종료트윅, 어플종료, 세팅에 들어가는 각종트윅 등 왠만한건 다 작업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유아이쪽만 작업하면 나머지 작업은 한시간도 안 걸리는 작업이 될거 같습니다. 되도록이면 이번 주 중으로 배포해드릴 예정입니다. 아직 펌업안하신 분들은 천천히 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편안한 오후 저녁되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1 MH2 기능통합 배포관련 공지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