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마공유 / 소개 ☆

카카오톡테마 [오렌지 테마] 설치방법 포함



오렌지 카카오톡 테마 자료

오늘은 예현님께서 제작하신 갤럭시S4 오렌지 테마에 어울리는 카카오톡 테마를 공유 해드릴께요. 

카톡테마는 제가 배포해드리는 노트테마와 달리 기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테마라 제블로에도 적합한 자료입니다. 이전에 카카오톡테마 조금 공유해드렸었는데 요즘은 조금 뜸했죠? 시간날때마도 카톡테마도 블로그래 통해서 소개 및 배포를 해드릴께요.


예현님께서 갤4테마를 배포하시면서 카카오톡 테마도 같이 배포했었는데 그자료가 빠져서 추가적으로 포스팅해드립니다. 갤럭시S4 유저님들은 테마에 어울리는 카카오톡테마도 함께 설치해서 "깔맞춤?"을 해서 사용하시면 전체적으로 더욱더 통일감있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항상 좋은자료 공유해주시는 예현님께 감사드립니다. 은 갤테마오늘은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현님의 갤4오렌지 테마관련 링크자료




카카오톡 테마제작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시죠? 아래 포스팅 자료 보시고 카카오톡 테마제작 도전해 보세요.

스마트폰의 테마를 제작하시기 전에 워밍업으로 카카오톡 만들어 보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링크▶ 테마봇을 이용한 카카오톡 테마제작 관련 강좌보러가기




▶ 카카오톡 소개 및 배포 포스팅 자료 보러가기[아래 링크자료]

[☆ 테마공유 / 소개 ☆] - 카카오톡테마 소개 [Toktak_Toktak Factory Blue]

[☆ 테마공유 / 소개 ☆] - 카카오톡 테마 [Yellow 카카오톡테마 by Back]

[☆ 어플정보/추천팁] - [카카오톡테마 / 카톡테마] WASHED BLUE kakao talk theme by back




Designed by Yehyeon







오렌지 카카오톡 테마 스샷

예현님께서 올려주신 스샷입니다. 테마도 이쁘고 스샷도 너무 이쁩니다 ㅎㅎ



   





카카오톡 테마 설치방법

카카오톡 테마 설치방법은 다아시죠? 아래 첨부된 파일을 SD카드에 저장하신 후에 선택하셔서 설치만 하시면됩니다. 그런데 번거러우신 분은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신 후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스샷찍으면서 설치방법도 같이 찍어서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치방법도 같이 설명해 드릴께요.


▶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


Orange_Yehyeon_KAKAOtheme.apk




SD카드로 다운로드 받으신 분은 다운로드 폴더로 들어가서 패키지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받으신 분들은 이과정이 없이 바로 아래 설치 문구가 나옵니다)

 


모바일로 받으신 분들은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아래 문구가 나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까요? 문구가 나오면 설치만 눌러주신 후 설치중이라는 문구가 끝나면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음 카카오톡 더보기 메뉴로 들어가신 후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테마설정이 나옵니다.

그부분으로 들어가시면 설치한 테마가 새로 생겼을 겁니다. 카카오톡 테마삭제를 하시려면 이부분에서 삭제를 눌러주시면 되고 적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서 적용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우측이미지)

   








설치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혹시 설치했는데

카카오톡 테마적용이 안되신 분들은 카카오톡을 종료하신후에

재접속하시면 카톡테마가 제대로 설치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자료 공유해주신 예현님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톡테마 [오렌지 테마]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