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테마공유 / 소개 ☆

갤럭시노트 기능 추가 [인터넷 싱글 핑거줌 인/아웃]



갤럭시노트1 기능 추가 [인터넷 브라우저 모서리 줌 IN/Out]

오늘은 S-papa님께서 포팅해주신 갤럭시노트 기능 추가 관련 정보 입니다. 기존 배포해 드린 V3에 추가적으로 설치하셔도 기존 테마는 그대로 유지하시면서 아래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을 사용하실때 확대/축소하기 위해서는 손가락 두개를 사용해서 오무렸다가 폈다가 해서 줌인/아웃을 하셨는데 이건 브라우저 모서리를 이용해서 손가락 하나로 줌인/아웃을 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S-papa님께서 홈페이지를 개설하셔서 이제막 활동을 시작하려 하는데 회원가입에 제약은 없으면 가입만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능설명 하단에 사이트 주소 링크해 드릴께요^^







자료 포스팅 하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ViewOn 손가락 버튼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갤럭시노트1 인터넷 브라우저 한 손가락 줌인/줌아웃

저도 파파님 부탁으로 관련 자료를 오덱스화해서 사용중이였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면 정말 편합니다. 특히 갤럭시노트 계열은 한 손으로 인터넷 보실때 줌 인/아웃이 쉽지 않습니다.  손이 커도 거의 두손으로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S-papa께서 배포하신 browser Edge Zoom 한손으로 브라우저 줌 In/out을 참 편하게 살 수 있습니다. 아래 표시되어 있는 아래 쪽 양쪽 모서리가 제일 잘됩니다. 좀 사용해보시 저포인트가 아니라도 다른 포인트에서도 줌인/아웃이 될때도 있는데 하단 양쪽 모서리를 통해 브라우저 줌인/줌아웃을 하시는게 가장 편합니다.






위에 상태에서 

우측하단 끝에서 위쪽으로 제스처를 주시면

인터넷 브라아저 화면이 아래 처럼 확대가 됩니다.





다시 축소하고 싶으면 

우측 하단 끝정도에서 아래 쪽으로 제스처를 주시면

인터넷 브라아저 화면이 아래 처럼 축소가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제가 좀 오바해서 이미지를 그렸네요^^)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 후 사용해보세요^^ 

인터넷 확대, 축소 정말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확대 / 축소 파일 설치방법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S-papa님 홈피로 이동됩니다.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후 Edge zoom Enable 받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제약사항은 없습니다.]




들어가보시면 KT와 SKT두가지 버젼이 있는데 각 통신사에 맞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고 CWM과 테그라크 모두 지원되니 편하게 설치하시면 됩니다. 따로 설치하실 분은 압축을 풀어보시면 System/framework폴더안에 framework.odex파일이 있는데 System/framework폴더안에 퍼미션 644를 주신 후 루익을 통해 투척해주시면 됩니다.^^  퍼미션 관련 강좌 보러가기





이상으로 갤럭시노트1 인터넷 확대축소관련 기능파일 소개와

S-papa님께서 새로 만들어서 출발하려고 하시는 홈페이지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기능은 정말 노트처럼 조금 큰사이즈의 폰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기능인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괜찮은 기능들이 나오면 좋은소식 항상 전해 드릴께요.

파파님 홈피 방문하셔서 응원 한마디 남겨 주고 와주세요^^







이상으로  인터넷 브라우저 확대 축소 기능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