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티스토리 댓글 베스트 2등에 올랐어요^^




티스토리 댓글 베스트 처음 올라봤습니다.

우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부터 올릴께요. 댓글 베스트에 오른게 대단한건 아니지만.. 그 만큼 제 자료에 문제가 많아서 였을 수도 있고~~ㅜㅜ. 하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 갖어준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보람을 느끼는 일입니다. 비록 1등은 아니지만 2위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2013년 6월 28일자에 댓글베스트 2위에 어제 올린 갤럭시노트 V3기능 통합 뚜둥~~

정말 감사드립니다^^







갤럭시노트 기능통합 V3 댓글 169개...




(안되서 오류나는게 너무 많았던 걸까요??)







블로그는 2012년 10월부터 포스팅 하기 시작했는데.. 사실 중간에 그만 둘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제 블로그가 흥미위주의 블로그도 아니고  그렇다고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갖는 전문지식 공유도 아니라 댓글로 참여하시는 분도 거의 없어서 흥미를 잃어가던 중 몇 몇 분의 댓글(여기에 아이디는 안적을께요. 누군지 아시죠?) 을 보고 블로그 계속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자료를 올리고 몇 분이 받아가는지도 모르고 과연 제 자료를 많이 좋아하는지 측정할 도구도 없어서 사실 모든 자료를 다시 맛클에 업로드할까도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블로그 만든 취지와 어긋나고 복잡한 자료구조 보다는 제 나름대로 체계를 갖고 자료를 강좌한 함께 공유하자는 처음 생각을 버릴 수는 없더라고요.


제가 글도 잘못쓰고 설명도 잘못하고.. 쓰고 싶은 내용은 많은데 정리하는데 시간이 많이걸려서 대충 정리한적도 많은데 조금 후회가 되네요. 조금 더 정성스럽게 자료를 만들껄.. ㅎㅎ


일시적으로 방문객이 늘어난건지 조금씩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항상 노력하는 블로그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뷰온버튼 많이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뷰온버튼 많이 눌러주시면 저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지 궁금하시죠?


사실 가장 큰 목적은 해당 포스팅에 얼마나 관심을 갖는지 알수있고

대단한건 아니지만 다음뷰 랭킹에 영향을 줍니다.


아무런 목적도 없이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얼마안가서 소흘해 질 수 밖에 없겠죠.

다른건 모르겠지만 테마관련된 부분에서는 정말 이름있는 블로그가 되고 싶습니다.



모바일 20위 전체랭킹 669위 좀더 노력해보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런 랭킹 사실 돈되는것도 아니고 별거 아니지만 블로거라면 상위 랭크되는게 목표겠죠.








오늘은 점심시간에 기분좋은 포스팅 올릴 수 있게 도와주신

여러분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블로그의 포스팅 컨텐츠를 조금 다양하게 넓혀볼 생각입니다.

어떤 부분이 좋을지 여기 방문해주시는 여러분의 의견도 궁금합니다.^^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모두들 행복한 주말이 될 수 있도록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이상으로  티스토리 댓글 베스트 2위에 오르다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