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맛클 홈페이지 다시 열렸네요, 전 잠시 출장다녀왔습니다.


맛클 사이트 재개, 짧은 출장 후 복귀

다행이 맛클 사이트 다시 활성화 됐습니다. 제가 요즘 맛클을 자주 들어가지 못하다 보니 잘 몰랐네요. 그래도 다시 활성화 되는 거 같아서 기분 좋네요. 


다시 자료가 쭉쭉 올라오네요 아직 테스트 중 인거 같네요. 예전에 갤럭시S부터 노트3까지 맛클 자료 참 펌웨어부터 자료도 많이 받고 올렸던 거 같네요. 



예전에 활동하던 분들 보다는 모르는 분들이 많긴 합니다. 요즘 맛클 분위기는 제가 적응을 못해서... 그래도 다시 활성화 되고 있어서 예전처럼 다시 맛클 활성화 되길 기대해 봅니다.  


저는 출장 갔다가 복귀 했습니다. 요즘은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모르고 지내고 있는 삶인 지라.. 가끔은 예전 생각도 나긴 하지만 이제 제 업무에 조금씩 길 드려지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 


이제부터 새롭게 배워가는 업무와 생활. 출장 때문에 연휴를 즐기지는 못 주말처럼은 보낼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