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러시아월드컵 2차 예선, 한국 레바논 축구중계, 시간, 방송사 정보


한국 레바논 축구 TV 중계 방송, 경기시간과 인터넷 사이트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 선수들이 오늘 부담 없이 레바논과의 월드컵 2차 예선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부상 없이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줬음 좋겠습니다. 참 월드컵 본선 진출 쉽지 않네요. 예전에는 그냥 본선 진출 했구나.. 생각했는데 대체 월드컵 본선 친출을 위해서 몇 경기를 이겨야 하는지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부담감도 장난이 아닐 거 같습니다. 오늘 열리는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정보, 경기 시간 과 TV 방송사/인터넷 중계 사이트 정보 남기고 전 출근합니다.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는 오늘 저녁 8시 SBS를 통해 공중파로 생중계 진행하네요. 저는 아마도 인터넷으로 보면서 올 거 같네요. 그래도 저녁에 축구 같은거 하나 있으면 저녁에 가족들과 간단하게 치맥 하면서 볼 때도 많답니다. 2002년 월드컵 이후 바뀐 대한민국 라이프 스타일인 거 같습니다. 오늘 저녁 7시 50분부터 SBS채널 고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당연히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실시간 한국 레바논 경기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레바논 피파랭킹 145위로 대한민국 피파 랭킹의 거의 3배 정도 차이가 나고 이전 레바논 경기때도 3대 0으로 울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 선수들이 제압을 했습니다. 이미 아시아 2차 예선 통과로 이젠 최종 예선을 준비해야 하는데 월드컵, 참 긴 여정이네요. 손흥민 선수는 월드컵 대표팀 합류보다는 올림픽에 비중을 두는 듯하네요. 이번 한국 레바논 경기에서 명단 제외 됐습니다. 



인터넷으로 한국 레바논 경기 보시는 곳은 아래 네이버 중계 사이트 참고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http://sports.news.naver.com/tv/index.nhn?category=amatch&gameId=20160324A01A001601


아래 보시면 각 지역별로 월드컵 본선을 위해 참 많은 경기를 치루면서 올라오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최소 2라운드에서 4-5라운드 까지 지역별 조별리그에 일차적인 합류, 그리고 본선행을 위한 국가 총력전이네요. 우리는 아직 2차 예선, 이제 곧 최종 예선부터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한국 레바논 역대전적 11전 8승 2무 1패, 기량으로 보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보다 한수 아래의 팀이지만, 그리고 6연승으로 2차 예선 통과를 하긴 하지만, 그냥 오늘 저녁 못진 경기로 하루를 깔끔하게 마무리 했음 좋겠네요. ^^ 오늘저녁 8시, 안산 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국 레바논 월드컵 대표팀 경기 다같이 응원해요^^


오늘하고 내일만 지나면 다시 휴일이네요.. ㅎㅎ





이상으로  러시아월드컵 2차 예선, 한국 레바논 축구중계, 시간, 방송사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