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2016 프로야구 개막전이 코앞이네요. 프로야구 중계 정보입니다.


2016년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 중계 정보입니다.

요즘 벌써 프로야구 시범 경기가 보이네요. 좀 확인해 보니 이제 곧 2016 프로야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정규 시즌이 시작되네요. 뭐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팀도 있지만 사실 야구는 일순위 시청 프로가 아니기에 주위에 야구팬들을 보면 신기할 정도로 광팬이 많은 거 같습니다. 지인들도 이제 슬슬 우승팀을 놓고 놀이도 하는 거 같습니다. 뭐 제 블로그에서 뭐가 도움이 될 까 하나가 2016년 프로야구 개막전 정보인터넷 경기 시청 사이트 정도 공유해 드리면 좋을 거 같아서 어디에서 인터넷 야구 경기를 진행하는지 개막전 정보 남겨드릴게요,



블로그 오시는 분들은 야구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지인 중에 좋아하는 구단이 있어서 가끔씩 야구장 가서 응원도 하고 한답니다.KBO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팀당 144경기를 소화하게 되네요.총 720 정규시즌 경기... 많긴 많죠?  개막일은 4월 1일입니다. 프로야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컴퓨터 바탕화면에 월별로 팀 게임 일정이 들어가 바탕화면 설치 해 놓고 보시더라고요. 




2016년 프로야구 달라지는 점을 확인해 보니 이젠 공인구 전용제? 단일화를 통해 게임의 형평성 및 신뢰도를 올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비디오 판독도 조금 더 전문적으로 진행되며 고척돔도 개막일 첫 경기를 개막일 롯데와 넥센 경기를 고척돔에서 경기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축구를 더 좋아해서 야구는 중학교까지 하는 걸 좋아했는데 뭐 요즘은 야구도 슬슬 재미가 붙는 거 같습니다. 


요즘은 회사도 바쁘고, 하는 일도 복잡하고 해서 주 중에는 정말 한시도 쉬지 못하지만 주말에는 문득 세상에 많은 일들, 내가 안 해 본 많은 것들 한 번씩은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프로야구 중계 정규시즌은 월요일이 쉬는시간이네요. 직장인은 월요일이 가장 힘든 하룬데.. ㅎㅎ 2016년 프로야구 정규 일정 보니 진짜 하루도 안 쉬고 10개팀이 경기를 소화하네요. 


정규 시즌 생중계는 SBS 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SPOTV, SPOTV+, KBS N 스포츠를 통해서 각 팀 별로 나눠서 중계를 하게 됩니다. SK와 삼성은 MBC중계, LG와 기아는 KBS2에서 지상파 방송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한화 넥센은 MBC스포츠 플러스, NC 두산은 SPOTV등에서 방송을 진행합니다.



이제 인생의 반정도 일수도 있고 이상 일수도 이하일 수도 있지만 그 동안 관심 못가졌던 일과 새로운 일들에 눈을 돌려서 살아보려 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세요^^



이상으로 2016 프로야구 개막전이 코앞이네요. 프로야구 중계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