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올림픽 대표팀 한일전 축구 경기 중계 있네요.



한국 일본, 한일전 축구 결승 중계 정보 (올림픽 대표팀)

오늘 저녁에 한일전 축구 결승 중계가 있네요. 주말 잘보내시고 계시나요? 다음주가 지나면 이젠 설연휴가 바로 시작하네요. 23세 이하 올림픽 축구 대표팀 경기인데 이번 경기는 부상 없이 깔끔한 경기 진행됐으면 하네요. 보니까 어차피 올림픽 본선 티켓을 확보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경기 할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 여러 선수들 돌려가면서 전반적인 전력을 시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리우올림픽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을 겸하는 경기라 일반 아시아 챔피언십이 아니라고 생각하셨을 겁니다. AFC-U23, 이제 오늘 마지막 결승 경기가 펼쳐지네요. 올림픽 국가 대표 선수들은 올 해 열리는 리우 올림픽 준비하면 될 거 같습니다. 



본선 티켓이 3장이라 혹시나, 했는데 우려했는데 일은 일어나지 않고 전승으로 결승까지 올라왔네요. 8년 연속 올림픽 세계 최초 진출.. 우리 대한민국올림픽 축구 대표팀 ㅎㅎ 이 정도까지인지 몰랐습니다. 



한국 일본 결승경기, 한일전... 그냥 한일전 하면 이겨야 한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왠지 한일전 하면 국민정서가 지면 기분이 안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사실 작년에 야구 역전승은 제가 야구경기 봤던 것 중에서 거의 최고로 통쾌한 경기였던 거 같습니다. 오늘 중계는 MBC와 SBS에서 오늘 11시 45분 부터 중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일본,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 간의 상대전적은 6승 4무 4패입니다. 우리 대표팀이 앞서고 있네요. 피파랭킹도 약간 앞서고 있네요. 





뭐 우리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부상없이 이기는 게 가장 좋겠죠? 토요일 저녁 맥주 한잔 하시면 한일전 축구 중계 보러합니다. 인터넷으로 한일전 올림픽 대표팀 축구 중계 보실 분들은 아프리카TV로 보시면 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고 오늘 저녁 한일전 축구 경기 재밌게 보세요^^ 저는 이제 물러갑니다. 노트북으로 포스팅 하니... 왜이렇게 느린지... 포멧한번 할 때가 된듯하네요^^




이상으로  올림픽 대표팀 한일전 축구 경기 중계 있네요.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