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23세 이하 올림픽 한국 올림픽 조별예선 중계 및 8강, 준결승, 결승 경기 중계 정보



AFC 23세 이하 챔피언십 8강 및 준/결승 중계 일정

오제 올림픽 대표팀 경기 오랜만에 전반에 해트트릭 기록한 권창훈 선수 덕분에 기분 좋게 올림픽 대표팀 후반경기를 볼 수 있었네요 결론은 5:0으로 괜찮은 성적으로 조별 2차전까지 무난하게 크리어해서 8강진출 확정했습니다. 조별리그가 간단하게 정리가 된듯합니다. 2승 2팀과 2패 두팀, 뭐 어떻게 다음 경기가 치뤄진다 해도 2승 1패와 1승 2패기 때문에 우리 대한민국 23세이하 올림픽 대표팀은 8강전 이라크 전과 D조의 1위 2위를 확인하는 수순만 남은 거 같습니다. 이번 경기는 KBS, MBC, SBS순차적으로 TV생중계와 아프리카TV 중계로 인터넷으로도 경기를 편안하게 보실 수 있네요. 



우선 다음 주 수요일에 열리는 한국 이라크 조별 마지막 경기는 8강 진출 여부와 관계없이 조 1위와 2위를 가르는 경기고 시간대도 화요일은 넘기는 수요일(1월 20일) 새벽 1시 30분 아마도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TV생중계를 보실 분이 없을 듯합니다. 이제 부터 조금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경기는 8강, 4강 경기 일거 같습니다. 이번 AFC U-23 챔피언십 리그에서 3위까지 리우올림픽 본선 티켓을 받게 됩니다. 결론은 4강에 이은 3/4위 결정전까지 봐야할 상황도 배제할 수 없겠네요. 당연히 대한민국 대표팀은 결승 진출로 리우올림픽 본선 티켓을 미리 따 놓겠지만 만에 하나의 경우겠죠 ^^ 수순으로 본다면 한국 이라크 경기 중계는 MBC에서 생중계로 그리고 8강은 KBS2에서 생중계 진행할 듯합니다. 


아직 정확한 일정이 안 나왔네요. 카타르와 한국 시차는 +6시간이니까 이라크 전에서 무승부 이상일 경우는 대한민국 8강 경기 일정은 조 1위로 1월 23일 10시 30분 D조 2위와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조 2위로 8강에 진출을 한다면 C조 1위 다음 경기인 1월 24일 새벽 1시 반이 될 거 같네요. 8강 경기를 조금이라 편하게 보기 위해서는 조 1위로 8강 진출 해서 D조 2위와 경기를 펼치는 게 좋겠지만 토요일이라 조 1위, 2위 보다는 부상 없이 호주와 안 만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ㅎㅎ, 8강전을 기분 좋게 승리로 끝내면 준결승 경기로 들어갑니다.



이후 대한민국 대표팀은 4강 준결승에 진출할 게 확실하니 경기는 1월 26일 저녁 10시 30분 혹은 1월 27일 새벽 1시 30분이 됩니다. (계산이 맞는 거겠죠?) 이날 대한민국 리우올림픽 본선 진출이 확정 났으면 면 좋겠습니다. 아래 3/4위 결정전은 안보는 걸로 하고 바로 결승전 일정을 확인 해 볼까요? AFC U-23 (23세이하 올림픽 대표팀) 결승전은 1월 30일 11시 30일 토요일 결승전을 갖게 됩니다. 1월의 마지막 토요일 기분 좋게 결승전 봤으면 좋겠네요. 



저는 보통 일요일 저녁이 가장 편안한 하루입니다. 요즘은 보통 이맘때 컴퓨터를 잡을 시간이 나고요. 어제 축구는 짬나는 대로 봤는데 나름 재밌게 본 경기라 조별 마지막 경기와 8강, 4강, 결승전 일정에서 모두 승리했으면 좋겠네요.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이상으로  23세 이하 올림픽 한국 올림픽 조별예선 중계 및 8강, 준결승, 결승 경기 중계 정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