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17세이하 칠레 월드컵 16강 인터넷 중계 정보 [한국 벨기에 경기]



한국 벨기에 17세이하 16강 중계

설마설마 했는데 우리 대한민국 17세이하 청소년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16강 까지 올라갔네요. 저도 사실 청소년 대표팀 경기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가 이승우 선수 때문인데 이번 칠레월드컵 조별리그 보니까 이승우 선수 골은 없지만 팀웍에 의한 골을 만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어린선수들이라 월드컵 처럼 다이나믹한 부분은 조금 덜하긴 하지만 상당히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3차전은 2진으로 구성해서 조금 아쉬운 경기지만 그래도 승점 1점까지 챙겨서 B조 1위로 16강에 미리 올려놓고 기다리는 여유까지 생겼네요. 항상 경우의 수를 따지거나, 자력 진출이 힘들었는데 조 1위로 16강까지 올라간 17세 이하 국가대표 선수들이 멋지네요.



내일 모레 한국 벨기에 16강 경기가 중계 됩니다. 저야 출근을 하는 관계로 TV생중계는 볼 수 없고 DMB나 인터넷으로 경기를 봐야 할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정보남겨드릴게요. TV생중계도 2곳에서 진행되고 인터넷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시간되시는 분들은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을 겁니다. 아마도 인터넷으로 한국 벨기에 찍으면 바로 네이버스포츠 등 인터넷 중계를 하고 있을 듯 합니다.





대표팀 명단에서 장결희 선수가 빠져서 조금 아쉽지만 이승우 선수 외 기량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벨기에전도 볼만할 거 같습니다. 


한국 피파랭킹, 벨기에 피파랭킹은 큰 의미 없어보입니다. 청소년 대표팀 역대전적은 1승 1패로 역대전적으로는 우위를 논하기 그렇고 이번 칠레월드컵 성적을 놓고 본다면 대한민국 대표팀이 더 앞설듯합니다. 아무래도 조 1위로 올라온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과 와일드카드 1승 1무 1패의 성적이라 무패로 조 1위로 올라온 대하민국 대표팀 수비가 더 안정적일 듯합니다. 한국 벨기에 16강 경기일정은 내일모레 10월 29일 목요일 아침 9시입니다. 경기시간 확인해 보세요.

우선 인터넷으로 한국 벨기에 16강 경기는 아프리카TV 생중계 되니까 사이트 링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크].



오랜만에 축구 중계 포스팅 해드리네요. 예전에는 다 챙겨봤는데 요즘은 사실 시간이 잘안나네요. 이번 경기도 아마도 재방송으로 다시보기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요즘은 17세이하 월드컵 경기도 대부분 하이라이트 위주로 보게 되더라고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이상으로  월드컵 16강 인터넷 중계 정보 17세이하 한국 벨기에 경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