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광교 롯데 아울렛 풀잎채 한식뷔페 방문후기



광교 롯데 아울렛 풀잎채, 맛은 좋지만.. 먹기엔..

주말에 새로 오픈한 광교 풀잎채를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저렴한 비용으로 나름 괜찮은 맛을 보여준 풀잎채가 광교쪽 오픈했네요. 광교쪽 갈 일이 있어서 풀잎채 한번 들러봤습니다. 지금까지 갔던 풀잎채 중에서는 음식 맛은 가장 좋지만 조금 아쉬움이 남는 광교 롯데 아울렛 풀잎채 였습니다. 



우선 새로 오픈한 곳이라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부분이 많이 보였고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음식과 분위기였습니다 단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관리부분에서 아쉬움이 조금식 남는 곳이 있었습니다. 


다른 건 다 이해하겠지만 메인메뉴를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어서 편하게 이용하지 못했네요. 이 부분은 시간이 조금 지나면 해결될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에 이용해서 그런지 이용자에 비해 음식이 나오는 타이밍이 안맞더라고요.


가격은 평일 점심은 12,900원에 저녁/주말/공휴일은 16,900원으로 동일하네요. 같은 가격에 맛도 괜찮아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을 거 같습니다. 


아이들아고 먹기에도 괜찮고 어른들도 유기농 음식들이라 좋아하는 곳이 아마도 풀잎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다 좋지만 조금 편하게 먹기 위해서 저는 당분간 자제하려 합니다. ㅎㅎ. 조금 조용해 지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때 이용해야 할 거 같습니다. 


제가 풀잎채 2-3곳을 가보았는데 가장 맛있는 곳인거 같습니다. 돈카스, 화로, 오리고기 등이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고요. 


같이 갔던 지인들도 모두 광교 풀잎채가 가장 괜찮다가 평가할 정도니까.. 


광교쪽 부모님, 아이들 데리고 갈곳 없을 때 같이 가볼만한 곳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메인메뉴의 부재, 기다려도 기다려도 나오지 않는 메인 메뉴들 바베큐 훈제오리, 직화구이 등.. 이걸 먹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안먹기도 그렇고 몇 번 왔다갔다 하다가 한번 먹었네요.. 흠. 


음식만 많이 있다면 더 괜찮을 거 같은 광교 풀잎채였습니다. ^^


오늘 주말에 방문한 광교 풀잎채 후기였습니다. 간단한 결론은 제가 갔던 풀잎채 중에서는 가장 맛있지만 먹는 시간은 가장 오래걸리는 곳이었습니다. ^^



이상으로  광교 롯데 아울렛 풀잎채 한식뷔페 방문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