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5 국내출시일, 예상 가격 및 최신 정보 (언팩행사 생중계 사이트)



노트5 공개, 그리고 국내 출시 가격은?

삼성 언팩초대장이 이미 공개가 되면서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플러스 베일이 풀리는 시점이 얼마안남았네요. 이미 다 풀려버렸지만.. 개인적으로 이번 노트5 최신정보를 보면 엑시노스7420으로 마무리가 되는듯한 분위기가 보여서...넘어가야 하는지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지... 고민이네요. 7420보다는 7422로 출시되길 바랬는데..이건 뭐 갤럭시노트5 국내 출시하기 전에 모든 디자인과 스펙이 공개되는 듯한 분위기로 가고 있네요. 7422/7420.. 마지막까지 테스트 하는 느낌....개인적으로 디자인만으로 놓고 봤을 때 노트5 후면 느낌은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갤럭시노트5 공개 시간은 8월 13일 저녁12시 공개가 되는데 삼성투모로우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진행된다고 합니다. 바로라기 링크는 따로 해드리게요.



갤럭시노트5 국내 공개일 공개시간이 초대장으로 공개가 되면서 10일도 안남은 시점에서 노트5와 갤럭시S6 엣지플러스 디자인이 모두 공개가되었는데.. 혹시 13일 저녁 12시 세상을 흔드는 반전이 숨어있는건 아닐까요? 새로운 갤럭시 바로 "노트5 폴더폰??"

갤럭시노트5 공개장소는 미국 뉴욕 링컨센터 앨리스튤리홀(Alice Tully Hall) 


아무래도 초대장은 노트5를 뒤집어 놓고 천을 올린듯한 느낌으로 뒷면이 라운드형상을 하고 있다는.. 이미 배포되어버린 노트5 디자인을 숨기려는듯한 삼성의 엄청난의도? 남들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전면이라는 분도 계시지만 제눈에는 노트5 뒷태네요...^^;


갤럭시노트5 & 갤럭시S6 엣시플러스 공개 생중계 보러가기




기본적을 한페이지가 갤럭시노트5 스펙을 너무 적나라하게 나오고 있는데 디스플레이크기(5.69인치), 안드로이드버전 5.1.1, 그리고 갤럭시노트5 모델명(SM-N920F)과 480DPI ?? QHD와 4GB램이 보이네요. 전반적으로 hardware에 exynos7420이 아니길 바라면서 대부분의 스펙은 그냥 받아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갤럭시노트5 세부스펙은 이전에 포스팅한 자료 참고하세요. ePoP는 노트5에서 경험을 못할 거 같네요.


[☆ 정보 및 사용후기 ☆] - 갤럭시노트5 출시일, 스펙 그리고 디자인에 대한 기대



갤럭시노트5 디자인 뭐 보면 볼 수록 그리 나쁘지 않을 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배터리 일체형과 외장SD메모리 미지원도 거의 픽스되는 듯하고 8월 13일 공개에서 8월 21일 국내출시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디자인관련 이미지까지 노출이 된 상황인데 앞면을 보면 노트4하고 약간의 차이?? 를 느끼게 하네요.



이제 가격만 남았네요. 과연 갤럭시노트5 국내 얼마에 출시할지 지켜봐야 할 거 같지만 분위기상 높게 풀리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도 102만원선으로 엣지보다 낮은 가격으로 측정된것으로 보아 노트5가격은 노트4보다도 낮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갤럭시노트 디자인 마지막까지 공개가 안됐었는데 이젠 다 오픈된 상태로 진행이 되는 듯합니다. 


갤럭시노트5 최신정보를 모아봤는데 대부분 루머아닌 루머겠죠? 뭐 디자인은 거의 확정인 듯합니다. 여기 저기서 나오는 디자인이 동일하니 갤럭시노트5 디자인은 위에  사진이 최종디자인일테고 스펙도 거의 정해졌네요. 다른 뭐 하나 기다리면서 노트5 기다려 보아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5 국내출시일, 예상 가격 및 최신 정보 (언팩행사 생중계)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