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한국 프랑스 여자 월드컵 16강 TV생중계, 인터넷 중계 일정(진출팀)



한국 프랑스 2015 캐나다 월드컵 중계 (TV, 인터넷)

대한민국 프랑스 중계 정보입니다. 이 제목으로 포스팅 하게될 줄 몰랐는데.. 정말 대한민국 여자 월드컵 대표팀 대단합니다. 이젠 16강에서 프랑스와 경기를 갖게 됩니다. 한국 프랑스 중계시간이 너무 이른감이 있지만 새벽 5시부터 7시까지니 업무시간이 아니라 생중계로 보면 될 거 같습니다. 캐나다 전에서 마지막 프리킥 찰때 정말 가슴조마조마 하면서 봤었는데 이제 정말 여자 축구 대표팀이 처음으로 16강으로 올라가네요. 상대는 프랑스로 피파랭킹을 봐도 알겠지만. 정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여자 월드컵 16강 한국 프랑스 경기시간, TV로 생중계 보는 곳과 인터넷으로 프랑스전 보는 곳 링크해드리겠습니다.



한국 프랑스 월드컵 16강 경기중계에서 마지막 웃는 팀이 우리 태극여전사가 안되라는 법은 없겠죠? 뭐 우리 남자 월드컵 대표팀이 2002년에 보여줬던 신화를 생각하면 불가능은 없다고 봅니다. 아래 캐나다전에서 후반 49분 프리킥.. 아마도 정말 오랜만에 숨죽여가며 본 장면이었을 거 같습니다. . 


그것도.. 골대를... 정말 몇 센티차이였겠죠? 그래서 스페인 월드컵 대표팀의 아쉬움은 더 하고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의 승리의 기뿜이 더 컸을 거 같습니다


스페인을 꺾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짜릿한 역전승으로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만 몇 번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한국 프랑스 2015년 캐나다 여자 월드컵에서 제대로 사고 치고 4강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한국 프랑스 중계정보경기시간을 한번 살펴 볼까요?

대한민국 프랑스 월드컵 16강 경기일자 / 시간 : 2015년 6월 22일 월요일 새벽 5시

그리고 한국 프랑스 TV생중계는 KBS2, 컴퓨터/모바일은 아프리카TV와 KBS온에어를 통해서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와 대한민국 역대전적으로 2003년에 미국여자월드컵 본선에서 0:1로 패한 기록밖에 없네요. 오늘은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프랑스 피파랭킹은 3위, 그리고 대한민국 피파랭킹은 18위입니다. 프랑스는 F조 조별 리그에서 2승 1패로 승점 6점이지만 골득실차에 앞서 조1위로 올라가 대한민국과 16강에서 만나게 됩니다. 이제 8강의 고지를 향해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이제 다음주 월요일 새벽 5시 몬트리올 경기장에서 8강 티켓을 놓고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 여전사들이 싸우는데 멕시코를 5대0으로 이긴 저력이 있네요. 뭐 멕시코야 피파랭킹이 우리 나라보다 아래고 상대적인 경기기 때문에 언론에서는 화력화력하지만.. 우리는 잘 막고 잘넣을 거라 믿습니다. 여자 국가대표팀 피파랭킹을 보면 독일, 미국, 프랑스, 일본, 스웨덴, 잉글랜드와 브라질 순으로 1위에서 7위까지 랭크되어있습니다.


캐나다 월드컵 16강 진출팀의 경기는 독일과 스웨덴, 중국 카메룬, 프랑스 한국, 캐나다 스위스, 노르웨이 잉글랜드와 미국 콜롬비아, 일본 네델란드강의 고지를 향해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이중 독일은 15득점에 1실점으로 피파랭킹 1위를 저력을 보여줬네요. 월요일 새벽 대한민국 프랑스 중계를 TV나 DMB로 보실 분들은 KBS2TV를 켜주시면 되고 인터넷으로 한국 프랑스 월드컵 16강 경기 중계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따라 가시면 됩니다. 라디오로도 청취가 가능하네요. 


한국 프랑스 월드컵 중계 인터넷 시청 바로가기


아프리카 TV에서 대한민국 조별리그 스페인, 코스타리카 등 하이라이트를 다 보여주고 있네요. 한국 프랑스 월드컵 하이라이트도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산넘어 산이지만 독일하고 8강경기 한번 했음 좋겠네요. 한국 독일 8강 경기일정, 6월 27일 오전..... 이렇게.. 됐음 참 재미있겠쬬?


그럼 한주간 고생많으셨습니다. 주말 편히 쉬시고 월요일 아침, 기분좋은 한국 태극 여전사 경기중계 응원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월요일 아침.. 회의때 대한민국 8강 이야기 했음 좋겠네요. 8강이 아니라도. 멋진 골장면이라도 봤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월드컵 태극여전사 화이팅이요^^


이상으로 한국 프랑스 여자 월드컵 16강 TV생중계, 인터넷 중계 일정(진출팀)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