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괜찮은 곳 (계절밥상)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괜찮은 곳 (계절밥상)

요즘 가족과 함께 교외로 나가기 너무 좋은 날씨라 저도 열심히 나가보려 하는데 쉽지는 않네요. 저는 가족과 함께 맛집이라기 보다는 그래도 다양한 곳에서 식사를 해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추천해 주는 곳을 많이 다니려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광교쪽에 갔다가 계절밥상이라는 곳을 가보았는데 가격적으로는 음식대비 조금 비싼? 식습관에 따라서는 적정한 곳이 계절밥상 소개해 드릴게요. 계절밥상 후기라기 보다는 그냥 소개 정도입니다.^^



이미 다른 지점은 가본적이 있는데 이번달에 계절밥상 광교점이 오픈해서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역시 새로 오픈한 곳이라 맛도 괜찮고 나름 추천해드려도 괜찮을 거 같아서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광교쪽이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괜찮은 곳이고요.


입구쪽 귀한 토종 식재료 봄 제철 메뉴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두번째 봄 신메뉴 춣시.

기존 메뉴 외에도 새로운 메뉴를 마니 고민하는 거 같습니다. 


특히 실내 인테리어가 상추로 되어있는, 아주 유기농을 강조하는 컨셉입니다. 부모님들이 아주 좋아하실 만한 인테리어 컨셉이죠?

제가 미식가가 아니라 맛이 정말 괜찮다라고는 추천 못하겠고 한식뷔폐로 적정선의 가격으로 기존의 패미리 레스토랑과는 다른 느낌의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계절밥상가격평일, 주말/공휴일 22,900원으로 비싸다면 비싼곳이고 싸다면 싼곳입니다. 다양한 먹걸이 때문에 식사후 그렇게 아깝다고 생각이 되진 않고 다만 시간이 입장 후 2시간으로 제한되어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실 경우 팀이 나눠질 경우 늦게 오시는 팀은 시간이 조금 타이트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이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설명해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조금 다른 컨셉이라면식사 이외에 간식거리가 좀 많은 곳입니다. 추억의 샐러드빵


삼베? 과자류까지 있어서 식사하시다가 별미로 먹을 만한 것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채식위주의 식단에 별미가 함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한식 위주지만 튀김류와 간식류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가마고추장 삼겹살구이를 신선한 채소와 함께 쌈싸서 드시는게 메인이라고 합니다.



양구식 찜닭과 감자튀김등.. 사실 처음에 보고 메뉴가 컨셉이 없는듯하지만 이렇게 약간의 퓨전식으로 먹는게 컨셉인 곳이 계절밥상인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계절에 알맞는 신선한 채소가 기본이겠지만요^^



메인 메뉴가 한식이다 보니 비빕밥은 아주 기본이 되고 커피, 아이스크림, 쥬스류와 탄산류는 무한 제공됩니다.





역시 상호답게 신선한 야채가 메인인 곳으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의 약간의 무거운 식사가 아닌 깔끔한 식사와 다양한 먹거리가 가능한 곳입니다. 연령대 폭이 넓게 이용이 가능해서 어르신과 함께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다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특히 쌈, 야채가 많아서 고추삼겹살과 함께 먹기에는 저의 30대 층에게도 괜찮은 곳입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신선해서 깔끔하게 가족과 함께 괜찮은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요즘은 블로그에서 맛집소개하면 돈받고 작성하는 포스팅이 많아서 인터넷으로 객관적인 평가를 하기는 힘든 거 같습니다. 저야.. 뭐 제가 직접 먹어보고 소개해드리고 싶으면 해 드리는거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요즘은 이런곳도.. 있구나.. 정도로요^^


그럼 이만 계절밥상 방문후기?? 라는 포스팅 내용으로 마무리 할게요

편안한 오후 되세요^^



이상으로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괜찮은 곳 (계절밥상)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