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노트3 S뷰커버 배경화면 바꾸기



갤럭시노트3 S뷰커버 배경화면 어플로 간단하게 바꾸기

잘 지내고 계시죠? XDA에 S뷰커버 어플설치 형식으로 바꾸는 자료가 올라와있네요. 일반 어플 설치하듯이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롤리팝올라가 있는 펌웨어에서 가능합니다. 우선 설치해보니까 기본적으로 탑재되어있는 S뷰커버 배경화면은 먹히지 않네요. 단지 추가로 자신이 좋아하는 이미지나 사진으로 추가해서 설정하는 건 가능합니다.



저도 노트3 구매이후 S뷰커버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배경화면 어렵게 바꾸는게 아니고 간단하게 어플로 바꿀 수 있어서 괜찮은 거 같습니다. 설치방법은 아래 S뷰커버 Wallpaper 바꾸면서 스샷 찍나왔습니다. 순서대로 사진을 선택해서 뷰커버 배경화면 바꿔 주시면 됩니다. [갤럭시노트3 롤리팝 버전에서 확인했습니다.]


S뷰커버 어플 Sview WP 설치방법 아래 링크된 사이로 이동하셔서 붉은 박스안에 Sview WP 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링크]



기본적인 설치방법은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는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치만 눌러주시면 뷰커버 배경화면 바꾸는 어플 Sview WP가 설치됩니다. 

  


아래와 같이 S View Wallpaper Wallpaper가 설치완료 되면 열기를 눌러서 아래와 같이 S view 배경화면 변경 항목이 나옵니다. 선택하셔서 원하는 이미지 선택하시면 바뀝니다. 

  


다만 어플안에 기본 탑재되어있는 갤럭시노트4 배경화면?? 기본 배경은 선택이 안되고 아래와 같이 노트3 S뷰커버 기본배경화면을 적용됩니다. 사진이나 이미지로 변경하는건 가능합니다. 어플과 노트3와 100% 호환은 안되나 봅니다.^^ 뭐 기본 어플에서 배경화면을 바꿔주면 되긴 하지만.. 간단하게 배경화면 바꾸는 방법은 이 어플이 가장 편할 거 같습니다. 

  



요즘 느끼는 거지만 능력자들이 많아서 이제는 어플화해서 배포하는 

트윅들이 많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뭐 배경화면, 락화면 변경 어플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사이트, 커뮤니티 보면 단지 코드수정 자료보다는 어플화 해서 배포하시는

능력자님들이 많아져서 앞으로 더 폰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 S뷰커버 배경화면 바꾸기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