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소소한 작업 진행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롤리팝 업데이트, 이젠 느긋하게..



갤럭시노트3 롤리팝 업데이트 일정, 이젠 기다림으로

생각보다 사탕먹기가 힘드네요. 신기종 출시로 노트3도 이제 현역에서 조금씩 멀어지고 있는 거 같네요. 그건 그렇고 해외에서는 벌써 수정 업데이트까지 배포되고 있는데 국내는 너무 소식이 없네요. 그동안 믿고 있던 삼성 사후지원 관련 불만도 유저들 사이에서 많이 나오고 있고, 아무래도 삼성이 국내 스마트폰 전략은 해외와 다르고 갤럭시S6 출시와 램누스관련 버그픽스 때문인지 쉽게 롤리팝으로 빨리 올라갈 거 같지도 않네요. 아직 상위폰 롤리팝업데이트도 이뤄지고 있는 않은 상태라 바로 이번주, 다음주에 노트3 S4롤리팝 업그레이드는 힘들 듯 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은 갤럭시노트3, 갤럭시S4등의 롤리팝 일정이 S6출시와 관계없다고는 하나 전반적인 분위기상 갤럭시S6 국내 출시 이후로 예상 해야 할 거 같습니다. 다른 기종의 펌웨어 버전도 계속 업데이트되면서 테스트 중인거 보면 그 이후로 잡아야 겠죠?


전 이제  이렇게 된 이상 기다리지 말고 그냥 언젠가는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기다려야 할 거 같습니다. (이렇게 저를 위안하렵니다) 해외 노트3 롤리팝 업데이트가 조금 빨리 진행이 되어서 조금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국내 업데이트는 버그픽스 이후 안정화 버전으로 배포될 거 같네요. (이왕 이렇게 된거 꼭 안정화 버전으로 배포되길^^)



3월이 지나고 4월에 롤리팝을 기대하면서 천천히 안정화버전을 기대해 봅시다. 오늘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네요. 노트3 유저님들 롤리팝올라가긴 올라가니까 기분좋게 기다리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안나온다고 불평해봐야 안나올 펌웨어가 나올것도 아니고 ^^


식사 맛있게 하시고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3/S4 롤리팝 업데이트 일정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