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S6 엣지 공개 생중계 사이트 (유튜브 방송)



갤럭시S6 유튜브 생중계 사이트

벌써 갤럭시S6 언팩 공개 시간이 10시간 정도 밖에 안 남았네요. 가면 갈 수록 애플에게 점유율 밀려가는 모습을 보면서 이번 갤럭시S6, 그 동안의 공개방식과 달리 참 루마라고 하기는에는 너무 많은 정보가 유출이 된듯합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자료를 통해 대략적인 갤럭시S6 스펙은 크게 변동이 없을 듯합니다.


[☆ 정보 및 사용후기 ☆] - 갤럭시S6 4번째 티저, 암시하는 특징은?


[☆ 정보 및 사용후기 ☆] - 갤럭시S6 출시, 스펙보다는 디자인이 승부수 인가?


[☆ 정보 및 사용후기 ☆] - 갤럭시S6 출시일, 디자인, 사양 스펙 정보




이번에 프로토타입이 유출되면서 실제 제품은 더욱 더 좋을 것이라고 말한 부분에서 한 가닥의 희망을 가져야겠지만 현재까지의 제품은 카피캣 논란에 휩싸일 수 밖에 없는 디자인 인 거 같습니다.   출처 : XDA




아래는 갤럭시S6 프로토타입으로 불리우는 디자인인데 이전에 포스팅 해드린 아이폰6처럼 보이는 부분입니다. 이대로 나올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불 보듯 뻔한 상황을 만들 삼성은 아니겠죠?


아이폰6 디자인 




갤럭시노트3 롤리팝은 생각보다 많이 늦어지고 있네요. 상위 기종이 국내에서 먼저 롤리팝을 먹어야지 노트3도 순차적으로 진행 될 텐데.. 조금 답답하네요. 계속 버그 개선만 진행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내일 새벽에 공개될 갤럭시S6와 갤럭시S 엣지? 갤럭시S6 엣지 발표가 다음에 나올 갤럭시노트5 스펙과 디자인에 어느정도 영향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일 발표될 MWC2015에서 공개될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과연 어떠한 방향성을 보여줄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엣지라는 라인업에 대한 새로운 시선으로 봐야하는 건지, 아니면 플래그십 모델의 전략적인 승부수인지 이제 10시간 정도 후 갤럭시S6 생중계를 함께 지켜보면서 앞으로 애플과의 갭 을 얼마나 줄일 수 있을지 예상해 봅시다.


삼성 갤럭시S6, 갤럭시S 엣지 공개 생중계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v=CVk3ZWrhHxc





편안한 주말 시간 보내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갤럭시S6 엣지 공개 생중계 사이트 (유튜브 방송)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