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갤럭시S6 4번째 티저, 암시하는 특징은?



갤럭시S6 4번째 티저, 암시하는 특징은?

설연휴 잘 보내셨죠? 저는 이것저것 하느라 저에게 남은 시간은 연휴 5일중 반나절 밖에 없네요. 그것도 할일도 많고 갤럭시S6 공개 및 출시가 눈앞에 다가왔네요. 벌써 4차 티저영상까지 공개가 됐는데 사실 전반적인 티저영상의 특징은 유기적인 곡선을 강조하고, 카메라 성능 그리고 성능 업그레이드 내용이 주류입니다. 갤럭시S6 디자인은 티저영상에서 보여주듯이 유기적인 곡선과 엣지의 만남이 될 가능성이 커 보일 듯합니다. 특히 메탈 소재의 암시와 카메라가 생활에 더욱더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 할 것처럼 기대심리를 높이고 있네요. 


이번 갤럭시S6 공개에 앞서 이것저것 특징을 티저 영상으로 관심을 끌려는 삼성의 노력이 많이 엿보이는 전략인 거 같습니다. 그 동안 공개된 티저영상을 보면 뭔가 의미심장한 기능과 파격적인 기능을 선보일 것 처럼 하고 실제 기대 이하의 제품인 나오면 어떻하나란는 불안감도 함께 보여지는 이유는 왜 일까요? ㅎㅎ 공개된 갤럭시S6 티저 영상 참고로 봐주세요. 2월 14일 부터 순차적으로 1차, 2차, 3차를 공개하고 어제 4차까지 나왔는데 4차는 에어리언 팀이 참여했나?? 그냥 한번 볼만한 영상인 거 같습니다. 



갤럭시S6 티저영상 1차는 2월 13일에 공개가 되었는데 전반적으로 카메라 OIS관련 그리고 광량을 충분이 받는다는 카메라의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영상들입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곳에서 만족할 만한 영상을 얻을 것 같은? 그 동안 삼성에서는 화소수라는 숫자라는 숫자놀이로 카메라 성능을 어필했다면 이번에는 정말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중에서 단연 탑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갤럭시S6 카메라 화소수는 후면 2000만 화소수로 추정이 됩니다. 디스플레이 QHD에 2000만 화소에 카메라 성능 업그레이드 어느정도의 시너지 효과로 소비자를 유혹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전반적인 S6 티저에서는 카메라 부분을 상당히 강조하는듯]

갤럭시S6 카메라 특징1. Great Vision은 훌륭한 비전? 시각? 뭐 일단 카메라 기능에서 다양한 시도가 들어갈 수도 아니면 기존의 촬영 형태를 업그레이드 해서 카메라로 무언 가 특별한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뷰가 창출 될 것인지 한번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암시적인 문구.. 뭐 이건 보는 사람이 어떻게 상상하냐에 따라 원래 의도와 관계없이 산으로 가냐, 바다로 가냐가 정해 질 거 같습니다. 




갤럭시S6 카메라 특징2. A unique view 특징1과 연장선 상에서 독특한 화면을 경험하게 될 거 같은 느낌의 단어 조합, 배경은 어둡고, 손 떨림 방지, 카메라 화소수, 과연 1차에서 강조하는 모션이 들어가는 형태에서의 사진 찍는 기능이 얼마나 업그레이드 될지, 그리고 전반적으로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능력이 어디까지 뒷 받쳐 줄지 아마도 갤럭시S6 신제품 발표회에 디자인을 공개하며 매터리얼은 같이 묻어갈 테고.. 기능 중에는 카메라가 메인인 거 같습니다. 


갤럭시S6 카메라 과연 영감을 불러일으킬지... 두고  봅시다!!



2차 티저영상에서는 번개표를 상징하는 부분이 나오는데 이 부분은 전체적인 성능 업그레이드 부분과 충전에 관련 된 내용이 될 거 같네요.. 전반적으로 더 빨라진 그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생활에서의 매리트... 과연 무엇인 될지 갤럭시s6 공개 때 기능 활용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거 같습니다. 





3차의 금속, 그리고 메탈소재의 가공 등은 생략하겠습니다. 4차 티저에서는 유선형을 강조한 것과 매칭해 보면 유기적인 곡선에 라인 데코 가공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 거 같습니다. 유선형의 라인에서 무엇을 새롭게 창조한 것인지.. 아니면 카피캣 단어가 갤럭시s6 공개 후 먼저 흘러나올 것인지.. 메탈.. 그리고 유선...




마지막 영상은 좀 웅장합니다. 메탈 소재와 유기적인 곡면의 만남, 이로 인한 묵직한 전체적인 컨셉이 어우러질 거 같은 느낌을 주고 있네요. 


갤럭시S6 엣지.. 휘긴 휘었나 봅니다. 


뭐 이번 갤럭시s6 티저광고는 전체적으로 느낌은 틀리지만 조합해보면 GalaxyS6 에서 보여줬던 엣지와 유선형, 그리고 메탈이라는 컨셉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능이야 뭐 당연히 좋아져야 하는 부분입니다. 향상된 카메라기능, 메터리얼, 그리고 AP 조합이 디자인과 어떻게 잘 포장해서 세일즈 포인트를 만들지 이제 곧 갤럭시S6 공개가 되는 행사에서 티저영상과 매칭 해서 유익하게 보셨음 좋겠습니다. 


갤럭시S6 예상스펙, 디자인 정리 포스팅 보러가기

[☆ 정보 및 사용후기 ☆] - 갤럭시S6 출시, 스펙보다는 디자인이 승부수 인가?



갤럭시S6 티저영상 모아보기[SamsungMobile] : 링크


설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남은 휴일 알차게 보내세요^^












이상으로  갤럭시S6 4번째 티저, 암시하는 특징은?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ViewOn버튼 꾹 눌러주시고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조금이나마 테마작업하는데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포스팅 하고 있는  Azdesign™ 입니다.^^






* 필  독 *

- 블로그내 모든 포스팅 내용 도용 및 2차배포는 금지합니다. -

루팅관련 자료 사용으로 인한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오류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항상 자료 사용하시기 전에 백업을 필수로 해주시고 자신의 기종과펌웨어 버젼을 확인하세요)